지역 축제의 성공, 실패 및 기대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Ⅰ.지역축제의 의의
Ⅱ. 지역축제 현황
본론
Ⅰ. 지역축제의 성공사례
-고양 국제꽃박람회
1. 축제소개
2. 프로그램 및 행사
3. 개최현황
4.고양 국제꽃박람회 성공요인
5. SWOT분석
Ⅱ. 지역축제의 실패사례
-울산장미축제
1. 축제소개
2. 울산장미축제의 실패요인
Ⅲ.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
되는 축제
-신안튤립축제
1. 축제소개
2. 프로그램 및 구성
3. 기대요인
4. 축제의 결과
5. 문제점 및 개선방안
결론
Ⅰ. 지역축제를 성공으로 이끄는 방안
- 본문내용
-
프로그램
실내전시관을 비롯하여
자생화, 분재, 고양시를
대표하는 선인장이 어우러진
야외전시관, 가족정원,
어린이정원, 꽃의 성,
수상정원, 음악정원 등
다양한 테마전시로
구성
행사
모자이크컬쳐 경진대회,
IHK컵 플라워디자인 경기
대회, 꽃그림그리기대회와
같은 꽃문화행사와 바디
플라워쇼, 로드퍼포먼스의
참여 이벤트, 세계민속공연,
밸리댄스공연 등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 꽃의 종류와 수가 多
테마를 가지고
진행
- 어느 정도 정착이 되어 체계적 형태
- 매년 정해진 기간에 개최
- 비싼 입장료
- 일정치 않은 박람회 크기
- 관광객들에게 혼돈을 줄 가망성 多
표를 끊지 않고, 관객이 들어올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수익이 적어질
가망성 多
- 수도권 지역에 있어 접근성 용이
- 주변에 한국국제전시장이 있어서
축제 기간 중 전시장을 찾는 방문객을 축제의 장으로 끌어들일 수 有
2009 고양세계역도선수권대회 개최로 외지인들에게 축제를 홍보할
기회 제공
- 안면도 등에 비해 작은 규모
- 여러 꽃 박람회들이 개최되면서, 경쟁관계에 놓임
- 세계 꽃 박람회라고 하기에는, 적은 외국인 유치
부족한 숙박시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