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맥콜(Mc COL)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목차
1.맥콜의 소개
2.STP전략분석
3.SWOT분석
4.문제점과 재포지셩닝 전략
본문내용
(2)목표시장의 선정

1. 제품의 맛과 건강, 기능성 측면을 개선하는 작업 필요
2. “몸에 좋고 맛있는 탄산음료” 라는 점을 인식시킬 수 있는지가 관건
3. 맥콜의 맛과 건강에 좋은 효능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하여야.

타겟선정의 기준
- 탄산음료를 마시는 빈도
- 평상시 음료 구입빈도


시음회, 라디오 프로그램 후원

유흥가 중심으로 젝맥 파티(JACK-MC)추진

공장견학(취업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어필)


변화의 노력이 보이지 않음
과거의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최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화로
소비자는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맞추기위해
노력하는 제품에 더 관심을 준다.
참고문헌
http://blog.daum.net/s0x0s08/5359468 블로그명 : 08 http://blog.naver.com/jin2858/80093170302 블로그명 : 꽃이 피네! 산과 들에
출처 : 스토리서치 DESIGN
http://cafe.naver.com/go7away/3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