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서반응이 상표태도에 미치는 설득효과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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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연구과제
Ⅱ. 연구방법
- 사전조사
- 본 실험
Ⅲ. 측정도구의 타당도와 신뢰도 분석
Ⅳ. 가설검증
Ⅴ. 결론 및 논의
Ⅵ. 한계점

본문내용
* 20명의 그룹에게 설문지를 작성한 후 팀이 평가한 결과와 동일하게 평가되는지 사전 점검


제품유형 : 고관여/Think(노트북), 저관여/Feel(맥주) (각 항목당 평균값을 내본 결과 동일한 평가)


광고유형 : 전이문항, 정보문항
(SPSS 신뢰도 분석)


측정문항 : 선행연구들의 객관적 지식과 관여도 측정항목(Lastovicka & Gardner) 중 주관적 지식수준과 친숙도를 묻는 항목 중 5개 항목을 선정하여 5점 리커트 척도 사용


귀무가설.

전이광고 방식은 X/Y 제품에 대해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
구매의도가 미치는 영향의 차이가 없을 것이다


대립가설.

전이광고 방식은 X/Y 제품에 대해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
구매의도가 미치는 영향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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