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Employee Recognition Programs(인적자원관리 프로그램) 도입 사례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hat is ERP?

2.ERP in Action

3.Our Question is…

4.ERP Examples in Korea

5.Conclusion

6.Q & A time
본문내용
According to
Herzberg’s two-factor theory
ERP can be one type of …

MOTIVATOR

Expected effect of ERP

Affective commitment ↑
▶ Turnover rate ↓

Authentic respect
▶ Engagement ↑
▶ Productivity ↑
Quick compensation
in time
▶ Job satisfaction ↑

Positive emotion
▶ Conflict ↓
▶ Deviant workplace behavior ↓

.
.

Survey

The subject of survey
- employees of many various stores in Sinchon

The number of participants
- 24

Question
- How do you feel when you are recognized 
in front of your co-workers in the workplac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간과경영] 인적자원확보 사례(로레알)
  • 프로그램 수료자를 대상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원칙을 지니고 있다. *로레알의 채용인턴쉽 & 매니지먼트 트레이니캠퍼스 활동비즈니스 게임-로레알 e스트래트 챌린지-로레알 브랜드 스톰 -로레알 인지니어스 콘테스트인적자원확보채용방법로레알특이채용로레알은 왜?  로레알에게 인턴쉽은 여러분의 개성과 방식을 이해하고 열정을 판단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캠퍼스 방문이나 채용 박람회, 인터뷰보다도 인턴쉽을 통해 우리는 여러

  • [호텔경영] 르네상스 서울 호텔
  • 프로그램 및 기술적 차별화3. 경쟁업체4. 마케팅5. 인적자원관리◈ 평가및 결론◈ 1. 호텔개요2. 성공방법3. Program4. Hospitality Services5. Chain Group6. 정리7. 관련기사◈ 자료출처◈ 호텔개요 ◈1. HOTEL RENAISSANCE르네상스 Hotels & Resorts는 전 세계 주요 관문 도시와 휴양지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마다 그 지역마다의 독특한 문화와 개성을 반 영하고 있다.전 세계적으로 130개의 르네상스 & 호텔이 있고, 미국에는 현재 64개, 우리나라에는 1

  • 르네상스 호텔의 역사와 구조 및 비교 조사분석
  • 분석4. 각 업체별 객실 가격, 할인율, 객실 수, 객실점유율, 객실매출 비교◈ 경영1. 각 부문별 부서조직 및 소개2. 호텔 운영 프로그램 및 기술적 차별화3. 경쟁업체4. 마케팅5. 인적자원관리◈ 평가및 결론◈ 1. 호텔개요2. 성공방법3. Program4. Hospitality Services5. Chain Group6. 정리7. 관련기사◈ 자료출처◈ 호텔개요 ◈1. HOTEL RENAISSANCE르네상스 Hotels & Resorts는 전 세계 주요 관문 도시와 휴양지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마다 그 지역마

  • 리츠칼튼호텔에 대해서
  • Program 직원들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회사측에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써,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좋은 의견이 생각났을 때 바로 양식에 기입하여 교육부에 제출하면 임원진과 검토한 후 타당성이 인정되면 정책에 반영하고 있다. -호텔 내 캠페인 직원들이 서로 만나면 항상 웃으면서 인사하는 것이 당연한 일상적 습관으로 인식되고 있는 호텔 리츠칼튼 서울에서는 이러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서 대고객 서비

  • [조직행위] 동기부여와 보상 - 다단계와 병원의 사례
  • 조직 행위 관리동기부여와 보상다단계와 병원의 사례1. 목차목차도입: 동기부여와 보상사례 1: 병원사례 1의 개론: 병원의 특징사례 1: 병원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위한 보상체계 (미국)문제와 답: 병원 사례에 대한 문제와 답사례 2: 다단계사례 2의 개론: 다단계 산업사례 2: 메리 케이의 사례메리 케이의 사례에 대한 문제와 답결론참고 문헌 부록소감NASA case2. 도입: 동기부여와 보상21세기 들어 조직행동 분석에 기초한 인적자원의 관리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