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매체 텔레비전과 정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텔레비전과 정치에 대하여 ppt자료로 요약되어있습니다.
- 목차
-
텔레비전과 정치
TV 토론
정치광고
선거 여론 조사
- 본문내용
-
무엇보다도 정치 광고가 후보자의 참모습보다는 허상을 과대 포장하여 조각, 생산된 이미지를 확산시킴으로써 유권자의 이성적인 판단을 흐리게 할 수 있었다는 점이다.
정치광고는 유권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줄 뿐만 아니라 선거를 정책 이슈중심으로 이끌 수 있어 결과적으로 유권자들이 합리적으로 후보자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