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 마에스트로 광고 분석 및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6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Brand 소개
1. Brand 탄생
2. Brand Name
3. Brand Concept
4. Brand Target
Ⅱ.광고
1. 광고 Slogan
2. TV 광고
3. Paper 광고
4. 광고 전략
III.기타 자료
1. 남성정장 구매형태
2. 기사
3. 브랜드 인지
IV.광고 효과에 대한 결론 및 생각
- 본문내용
-
2004 당신이기에..아! 갤럭시
2003 이순간 또 무엇이 있을까, 아! 갤럭시!
2002/2001 몸을 따라 흐른다.
1997 /1996 남자가 아름다워 보일 때
1995/1992 지킬 것을 지켜가는 남자
1990 패션은 빛의 세계 패션의 빛이 남자의 빛을 원한다.
1987 경영자의 길은 화려하지만 고독하다 성공한 남성의 정장
2005 몸에 꼭 맞춘 듯 선이 살아있다. 이것이 남자의 선이다.
2004 선이 살아있다
2002 행복한 남자의 옷
2001 큰 남자가 입는다
2000 행복 정장
캐릭터 정장- 20대후반
어덜트 정장- 30대초반~ (기혼자, 직장경력 많은 사람 )
구매중요기준
디자인,스타일 28.8%>가격 26.8%> 유행성 23.3%> 소재,색상14.4%
→미혼자: 디자인, 스타일 중시
→높은 연령대: 가격, 소재, 색상 중시
정장 구입시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
배우자,연인48.0% >본인 41.7%> 부모님 4.5&> 친구 2.1%
출처: 패션 마케팅과 머천다이징 –박혜선
대기업 최고경영자(CEO)들은 아침에 일어나 ‘삼성파브’ TV로 뉴스를 보고 ‘갤럭시’ 양복을 걸친 뒤 ‘롤렉스’시계를 차고 ‘금강제화’ 구두를 신으며 ‘에쿠스’에 승차, 회사로 출근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5일 경영전문지 월간 현대경영이 실시한 ‘500대 기업 CEO가 뽑은 올해의 명품’ 조사(응답자 103명)에 따르면 국내 CEO의 57.5%가 TV로는 삼성파브를 가장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남성정장으로는 갤럭시를 입는 사람이 27.3%로 가장 많았다. 그 다음은 닥스(24.2%), 아르마니(11.5%)의 순이었다. 정장구두는 가장 많은 42.7%가 금강제화를 꼽았다.-이하생략-
출처: 파이낸셜 뉴스 2003년 11월 05일 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양 `불닭볶음면` 마케팅 전략
- 광고비평(광고 규제의 필요성에 대하여)
- 생산관리_H기업은 여성 의류 제조, 판매 기업으로 다양한 의류(상의, 하의 등) 생산에 저임 노동력을 활용하기 위해 해외에 생산 공장을 두고, 운영하고자 합니다 H기업은 생산 공장의 생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어떤 생산 유형(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해당 방식과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세요
-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및 마케팅 성공사례 PPT
- 마케팅원론_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혜택, 고객코스트)중, 고객코스트의 4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하여 보시오
- LG전자 ERP 도입 성공사례
- (A+ 독후감)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를 읽고
- 에어비앤비 기업전략 사례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및 에어비앤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PPT
- Air France vs. Saks 레포트
- LG생활건강 사업부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