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 마에스트로 광고 분석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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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Brand 소개
  1. Brand 탄생
  2. Brand Name
  3. Brand Concept
  4. Brand Target

Ⅱ.광고
  1. 광고 Slogan
  2. TV 광고
  3. Paper 광고
  4. 광고 전략
III.기타 자료
  1. 남성정장 구매형태
  2. 기사
  3. 브랜드 인지

IV.광고 효과에 대한 결론 및 생각

본문내용
2004 당신이기에..아! 갤럭시
2003 이순간 또 무엇이 있을까, 아! 갤럭시!
2002/2001 몸을 따라 흐른다.
1997 /1996 남자가 아름다워 보일 때
1995/1992 지킬 것을 지켜가는 남자
1990 패션은 빛의 세계 패션의 빛이 남자의 빛을 원한다.
1987 경영자의 길은 화려하지만 고독하다 성공한 남성의 정장


2005 몸에 꼭 맞춘 듯 선이 살아있다. 이것이 남자의 선이다.
2004 선이 살아있다
2002 행복한 남자의 옷
2001 큰 남자가 입는다
2000 행복 정장


캐릭터 정장- 20대후반
어덜트 정장- 30대초반~ (기혼자, 직장경력 많은 사람 )

구매중요기준
디자인,스타일 28.8%>가격 26.8%> 유행성 23.3%> 소재,색상14.4%
→미혼자: 디자인, 스타일 중시
→높은 연령대: 가격, 소재, 색상 중시

정장 구입시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
배우자,연인48.0% >본인 41.7%> 부모님 4.5&> 친구 2.1%
출처: 패션 마케팅과 머천다이징 –박혜선

대기업 최고경영자(CEO)들은 아침에 일어나 ‘삼성파브’ TV로 뉴스를 보고 ‘갤럭시’ 양복을 걸친 뒤 ‘롤렉스’시계를 차고 ‘금강제화’ 구두를 신으며 ‘에쿠스’에 승차, 회사로 출근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5일 경영전문지 월간 현대경영이 실시한 ‘500대 기업 CEO가 뽑은 올해의 명품’ 조사(응답자 103명)에 따르면 국내 CEO의 57.5%가 TV로는 삼성파브를 가장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남성정장으로는 갤럭시를 입는 사람이 27.3%로 가장 많았다. 그 다음은 닥스(24.2%), 아르마니(11.5%)의 순이었다. 정장구두는 가장 많은 42.7%가 금강제화를 꼽았다.-이하생략-

출처: 파이낸셜 뉴스 2003년 11월 05일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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