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석유 산업과 시노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중국 석유 산업 현황
1.1. 1998년 석유산업 개편
1.2. 중국의 석유 수요와 공급, 수급전망
1.3. 석유 정책 및 투자환경
2. 시노펙
2.1. 회사 명칭
2.2. 회사 연혁
2.3. 회사 개요
2.4. 사업현황
2.5. 성공전략 분석
(1) 자원전략
(2) 투자전략
(3) 마케팅전략
4) 과학기술전략
3. 최근 동향
3. 시노펙의 사업 영역
3.1. E&P (Exploration & Production)
3.2. Refining & Marketing
3.3. Chemical Segment
3.4. 종 합
- 본문내용
-
2.4. 사업현황
▶탐사 ․ 채굴 ․ 생산
2006년 이 회사는 화동 및 화북지역에서의 원유 탐사 ․ 채굴능력을 제고하면서 더불어 전체 원유 생산 능력을 사상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2006년에 총 2,649개의 유구를 개발하면서, 추가 원유 생간능력은 연간 646만 5,000톤, 천연가스 생산능력은 연간 19역 입방미터씩 상향되었다. 이 회사의 원유 총생산량은 매년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2006년의 경우 원유 총생산량도 사상처음으로 연간 4,000만톤을 돌파했다.
▶석유정제
2006년 시노펙는 석유정제시설의 운행관리를 강화하면서 적극적으로 고부가치 원유생산에 매진하여 원유시장에서의 시장공급 변화에 적절히 대처했다. 국내외의 석유자원 공급선 다변화를 통해 수입원유 원가절감을 한 관리비용 감소 노력을 경주했다. 이 회사의 2006년 원유 가공량은 전년대비 4.6% 증가한 1억 4.632만 톤에 달했다.
▶영업 ․ 판매
완성 석유제품의 시장개척 강화, 네트워크 확충을 통한 판매 ․ 경영구조의 효율화 등을 모토로 이 회사의 2006년 석유정제 부문의 매출액은 전년대비 19.9% 증가한 5,803억 6,200만 위안이었다. 완성 석유제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6.8% 증가한 1억 1,200만 톤을 실현했고 그 중 소매량은 전년 대비 13.6% 증가한 7,216만 톤이었다. 원유 판매량의 경우는 전년 대비 4.0퍼센트 감소한 508만 톤이었지만, 1톤당 판매가격은 전년의 2,680위안에서 20% 상승한 3,218위안을 기록하면서 실질적인 수익은 크게 증가했다. 그리고 천연가스의 경우는 판매량이 전년 대비 23.2% 증가한 53억 6,600만 입방미터로 증가했을 뿐 아니라 1,000입방미터당 판매가격도 17.2%상승한 789위안을 기록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 회사의 2006년 원유 ․ 천연가스의 매출액은 전기 대비 17.6% 증가한 234억위안을 기록했다.
▶석유화학공업
이 회사는 화공제품에 대한 시장지배적 위치를 배경으로 화공제품시장이 통일적으로 영위되도록 제품생산과 매출을 밀접히 연결시켰으며, 제품수량과 제품가격을 적절히 조합하여 화공제품 매출이 안정적으로 제고되도록 경영관리를 했다. 그 결과 2006년 화공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15.9% 증가하는 등 주요 화공제품 생산량은 사상 최고치를 갱신했다.
▶기술개발
2006년 이 회사는 843건의 특허신청을 출원하고 703건의 특허권을 획득했다. 특히 ‘해상심층탄산염암천연기성장기리, 검탐기술과 보광대기전의 발견’은 국가과학기술진보 1등상을
자료평가
-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12728***
(2022.11.19 12:15:18)
- 아주 유익하고 섬세한 자료.
- goldtre***
(2013.06.10 02:36: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