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VS Ups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Fedex VS Ups 의 개요
2. Fedex VS Ups 마케팅과 기술적특징
3. Fedex VS Ups 항공분야 확충경쟁
4. 결론 (향후 추진 방향)
본문내용
1. 판매정책

①목표: 신속, 정확, 만족
②전략:고객중심의 새로운 경영전략

2. 마케팅

① 서비스 마케팅

- 오버나이트 특
- 고객 중심 서비스
- 국제특송서비스


② 다양한 수단을 이용한 마케팅
- PPL 광고
- 특별 운송물을 통한 마케팅
- 기존 대중매체를 통한
웹사이트 광고


3. 서비스
③ SCM

1)SCM은 성공을 향한 정보와 비즈니스 사이클의 총체 적인 관리
2) 재고의 조절
3) FedEx의 SCM 진출을 통한 그 동안의 성과
- tracking -정보적 재고,가상 재고
- E-Mail 전송 대행 -Call Center 
-반품 물류


UPS 소개
- 창립일: 1907년 8월 28일, 워싱톤 주 시애틀

- 세계 본사: 미국조지아주 주 아틀란타

- 회장 & 최고 경영자: D. Scott Davis  
-고객 : 매일 790만 명
(매일 고정 픽업 고객 : 180만 명 , 매일 배달 고객 :610만 명)

-운영 시설(Hubs 및 센터) : 1,748

-배달 차량 : 93,637대의 차량 (화물차량, 밴, 트랙터, 모터사이클)

-UPS 제트 항공기 : 총 268대, 전세계 9위 규모의 항공사

-전세 항공기 : 311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cyi4***
    (2017.10.25 15:28:00)
회원 추천자료
  • [경영] 물류 관리의 이해
  • FEDEX와DHL,UPS 비교1.보유하고 있는 설비에서 보유 항공기가 UPS에 비해서 2배 이상 많음-페덱스는 국제운송과 항공운송에서 강점을 드러내고 있음. 2.페덱스의 일일 운송량을 보면 UPS의 약 40%정도인데 매출액은 UPS 대비 약 80%정도임. FEDEX VS UPSⅣ.물류 Flow비교 -국내Ⅳ.물류 Flow비교 -수출Ⅳ.물류 Flow비교 -수입물류관리의 이해입니다.1목차로는 물류관리에 대한 이해, 전략적 물류 계획과 물류 시스템 ,세계적으로 유명한 물류회사 3사의 분석 및 비교

  • UPS 전략경영 레포트
  • UPS 전략경영목차Ⅰ. About UPSⅡ. UPS Worldwide LogisticsⅢ. UPS의 경영비법Ⅳ. 3PL업체 비교 및 UPS vs Fedex IN ChinaⅤ. 결론 Ⅰ. About UPShttp://www.adic.co.kr/ads/list/showTvAd.do?ukey=104926ABOUT UPS UPS의 발달1907~1929 : 육상운송1930~1980 : Net-Work 확장1981~1990 : 글로벌 물류1991~1999 : IT 강화2000~2005 : Synchronizing CommerceUPS 세부현황아시아 태평양 지역 현황Ⅱ. UPS Worldwide LogisticsUPS의 제3자물류3PL고객서비스 향상물류비 절감핵심영역에 집중UPS WWLUPS Worldwide Logistics글로벌

  • [국제경영] 국제 특송기업 FeDex 페덱스와 HDL 비교
  • ` 국제 특송기업 FeDex와 HDL 비교- 목 차 -Ⅰ. 기업선정 Ⅱ. 국제 특송 업체 현황과 변화Ⅲ. 기업 소개Ⅳ. 제공 서비스 비교Ⅴ. DHL vs Fedex 한국 진출 전략 비교- Connection- E-Commerce- Localization- Diversification- MarketingⅥ. 국내 시장 점유율 분석Ⅶ. 참고문헌Ⅰ. 기업 선정 현재 국제 특송업체는 BIG4인 TNT, UPS, FeDex, DHL 네 회사가 독점하고 있고, 이는 국내에서도 별 다를 바 없다. 국내 물동량의 약 87%를 장악하고 있으며, 나머지 부분을 국내 업체가 맡고 있

  • [학사][서비스분석]한진택배와 FedEx 비교분석
  • 비교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규모면에서 Fedex와 한진택배는 많은 차이가 있지만 상당히 비슷한 부분이 많으며 마치 한진택배가 우리나라의 Fedex처럼 여겨지기도 한다.앞서 7P, SQ, MOT, Service Recovery, Triangle 등 5가지 요소를 분석해본 결과, Fedex는 세계적인 기업으로서 택배기업의 서비스 측면에서는 그 누구도 따라갈 수 없을 만큼 경쟁적 우위에 있다고 할 수 있겠다. 하지만 한진택배도 이에 못지 않게 우리나라 택배 기업으로서 1위를 유지하기 위하여 많은

  • [마케팅] 나이키 축구화 마케팅 전략
  • 비교적 약한 경쟁자 분포3. 혁신자 그룹의 구매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임4. 시장진입 시점부터 고가격-고품질 연상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3. 4P분석-price32. 86아시안 게임, 88올림픽 이후PLC 단계 : 성장기(브랜드 확산기)한국 시장의 상태 : 국제적 스포츠 이벤트 개최와 경제호황으로 생활체육의 욕구 고조, 본격적인 신발산업의 성장으로 국내 운동화시장의 급성장, 현지 중소기업들의 대형화 및 저가격공세 시작. 소비자의 제품 인식 정도 : 구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