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손 세정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및 제품소개
2.시장분석
3.STP &SWOT
4.4P
5.계약조건 & 수익분석
본문내용
*손 세정제 시장의 현재 규모: 약 20 억원(시장규모 많이 크지 않음)*최근 웰빙 트렌드와 함께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 반영되어 아동용 세정제 만들어짐*손 세정제 시장 사회적으로 손 씻기 중요성 부각되고 위생청결이라는 현대인의 생활과 맞물려 커지고 있음

Segmentation-연령별(3~12세 자녀를 둔)-손 씻기의 중요성 인식의 정도-손 세정제 사용의 유무-자신의 아이를 위해 소비 가능

2. Targeting

3~12세의 자녀를 가진
부모
위생관리에 철저한 사람
(부모)
아이를 위해 소비를 늘리는 부모


S

 아이들에 손 씻기를 효율적이고 재미있게
가르칠 수 있다.
 아토피 예방과 완화에 탁월한 효과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디자인
 용도의 다양성 (오징어를 장난감으로도
이용가능)
 식물성 비누원료와 스탬프로 사용하기 안전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색깔 선택가능



O
사회적으로 손 씻기의 중요성 부각됨
고객 욕구의 다변화
출산율은 저조 하지만 아이들을 위해
소비 늘리는 부모 많아짐

W


낮은 인지도, 제품에 대해 잘모름
구입이 일회로 끝날 가능성 있음
쉽게 질릴 수 있음
고체비누 대비 가격 높음



T

경제 상황의 악화로 인한 소비자의
소비 심리 위축
잦은 브랜드 스위칭
잠재적 경쟁 기업의 높은 시장 진출 가능성
손 씻기 중요성 부각되고 있지만 여전히 낮은
손 씻기의 중요성 인식도

4. Promotion

손 씻기 운동 본부 등과 손잡고 보건 프로젝트 펼침 그 과정에서 손 세정제에 대한 시장 커지고 우리 제품이 광고 됨초등학교, 유치원 대상으로 손 씻기 교실(우리 제품에 대한 흥미 유발, 친숙도 높임)투니버스에 광고(CM송 이용)소아과, 동물원, 놀이 공원 화장실에 손 씻기 중요성 포스터 부착 및 제품 설치인터넷 싸이 월드 통한 광고제품 시연회, 1+1 행사 이용 (제품 사면 리필용 하나 증정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 LG전자의 해외직접투자
  • 무역협정을 맺고 있어 자유로운 역내교류로 관세장벽 극복이 용이하기 때문에 중요 전략적 요충지로 설정되었다. 멕시코에는 창원, 텐징에 이은 제 3의 종합가전공장을 설립하여 LG전자의 새로운 백색가전 생산기지 역할을 수행토록하였다. - 생산의 현지화 멕시코 공장은 한국의 창원, 중국의 텐징 공장과 함께 LG전자의 3대 백색가전 생산기지를 구출하고 있다. 멕시코 현지에서 주요 가전제품 대부분을 생산, 판매하고 있어 제품의 적기 생산-공급이

  • [마케팅] LG 전자 마케팅 분석
  • 상무의 인터뷰를 통해, 초콜릿폰을 소개하고 LG전자의 사업방향에 대해 자세히 보도했다. 또 영국 BBC도 지난 5일 `기존 휴대폰이 기술적인 측면을 강조했다면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감성적인 기능을 선보인 점이 초콜릿폰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일각에서는 초기 반응에 대해 조심스런 목소리도 내고 있다. 영국 런칭 이후 유통업체들이 초콜릿폰 물량을 많이 가져가긴 했지만, 실제로 소비자 판매가 뒤따라야 하는 만큼 좀더 지켜봐야 한다는 자세다. 하

  • [국제기업환경론] 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
  • 손을 잡고 판촉활동을 벌였다. ③ 중국 상하이 CJ홈쇼핑과 손은 잡고 유통채널을 지방 중소도시로 확대하였다. (4) 판촉전략 (Promotion) ① 신규고객확보전략 : 중국 시장 주요 4개 도시를 중점으로 하여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연행사를 실시하고 현지에서 테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켰다. 또한 상류층소비자 방문활동을 하면서 무상으로 기저귀를 지원하였다. ② 홍보전략 ⓐ 전문화 마케팅 활성화: 의학 전문가나 병원을 이용한 활발한

  • [국제마케팅] LG전자의 글로벌경영
  • 상무의 인터뷰를 통해, 초콜릿폰을 소개하고 LG전자의 사업방향에 대해 자세히 보도했다. 또 영국 BBC도 지난 5일 `기존 휴대폰이 기술적인 측면을 강조했다면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감성적인 기능을 선보인 점이 초콜릿폰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일각에서는 초기 반응에 대해 조심스런 목소리도 내고 있다. 영국 런칭 이후 유통업체들이 초콜릿폰 물량을 많이 가져가긴 했지만, 실제로 소비자 판매가 뒤따라야 하는 만큼 좀더 지켜봐야 한다는 자세다. 하

  • 기출응용 레포트
  • 손님이 받으신 변색된 목걸이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말씀을 드리는 바입니다.Copyright www.Hackers.co.kr All rights reserved.2006년 7월 토익 기출 변형 해설109. 부사절 접속사 자리 문제이 문장은 필수성분(Ms. Hartford ~ chairman)을 갖춘 완전한 절이므로 Mr. Jackson will be ~Beijing office 는 수식어 거품으로 보아야 합니다. 이 수식어 거품은 동사(will be transferr ing)가 있는거품절이므로, 거품절을 이끌 수 있는 부사절 접속사 (D) Since 가 정답입니다. during 과 d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