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키즈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웃백 소개
OUTBACK STEAKHOUSE for KIDS
CONCEPT
SWOT 분석
성장전망
본문내용
지속적인 매장수의 증가

높은 칸막이, 시끄럽고 어두운 분위기


어린이고객에 대한 편의시설 및 공간부족


새로운 형태의
패밀리레스토랑 개발 필요성 강조



동아대 하단 오거리


상권 특성-

동아대와 르노 삼성자동차의 배후 주거단지

괴정 명지 신평 등지를 잇는 교통요충지로 부산지역 최대 유동인구 지역

유통의 중심축이 서부산권으로 이동

최근 몇 년 사이 대규모 신축아파트단지 건설 혹은 앞으로 건설예정

주변에 위치한 많은 교육시설

젊은 직장인이나 새내기 맞벌이 부부들 인구의 대규모 유입

-빕스 VIPS-

편안하게 즐기는 고급스러움과 풍성함,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키즈마케팅을 적용한 사례는 남천점이 유일함

키즈메뉴의 경우 맛은 있으나 양이 부족하다는 평가


-강촌 훼미리타운-

대단위 음식점

가족단위고객을 대상 -강력한 경쟁업체

주차공간에 있어 우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T.G.I Friday`s에 대해서
  •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2.1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의 상황날로 급성장하고 있는 외식산업 시장을 놓고 패밀리 레스토랑들은 서로 치열한 각축을 벌이고 있다. T.G.I.F, 베니건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 등 이들은 경쟁적으로 점포 수 확장, 신메뉴 출시 등을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에 전력을 쏟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은 지난 1999년 이후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는 유망한 사업분야다. 경기침체와 광우병이라는 악재가 겹쳤던 때도 40% 가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Ⅰ. 서 론 1. 회사 선정 동기 Ⅱ. 본 론 1. 회사소개 1) 비 전 2) 창업 배경과 컨셉의 기원 3) 연 혁 4) 종업원 교육 2. 환경분석 1) 외식산업에 대한 분석 2) 외식산업에 새로운 환경변화 (1) 시장변화 (2)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환경의 변화3) 경쟁사 분석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2) 빕스(3) T.G.I 프라이데이스3. 자사분석 1) 시장기회분석 (STP분석) (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 (1) 제 품 (product)① 보다 차별화된 음식②

  • [서비스 기업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사례
  • 서비스 기업 경영 Cas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Ⅰ. 서 론1. 기업선정동기현대 사회는 고도의 경제성장과 산업화의 급격한 성장에 따라 크게 변화하였으며, 이에 따른 생활수준의 향상과 외국문화의 유입으로 식생활 문화의 커다란 혁신과 외식산업의 발전을 이끌었다. 90년대로 접어들면서 이전까지 패스트푸드가 주도하고 있던 외식 시장은 대기업들이 패밀리레스토랑을 인수하여 선진 경영 기법을 도입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고 꾸준히 발전

  •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키즈 생일파티 전문 업체
  • 키즈 산업이 생겨나고 있으며, 이중 ‘어린 왕자’ 라는 영유아 대상의 업체가 키즈 카페를 프랜차이즈화 하여 성장해 나가고 있는 중이며 가장 최근에는 레스토랑 내에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이 마련된 ‘재미스’라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생겨나 어린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Chuck E Cheese - ‘어린이 들을 위한 Familly Entertainment Center’현재 미국에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어린이 들을 위한 다양한 게임기와

  • 마케팅,브랜드,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브랜드마케팅
  • 마케팅 관리론오므토다이닝의 출점과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목 차①선정이유 및 기업소개1②환경분석3③3C분석6④SWOT분석12⑤마케팅 목표 수립13⑥STP전략144Ps MIX전략18결 론34선정 이유 및 기업 소개- -주제 선정 이유 –아웃백, 빕스 등 각종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과 복합쇼핑몰 전문식당가 등 외식산업 규모의 비약적 성장과 젊은 층의 소비생활 증가에 따른 오므토다이닝이 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