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컨설팅] 경북지방 축제투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업체 현황, 인력조직
상품
관광시설 계획 및 판매
시장성
판매전략
자금계획
결론
- 본문내용
-
관광상품 설명
<상품의 내용, 특성구조>
· 대구,경북지방 축제를 상품화하여 판매 – 전문성
· 가족단위의 축제 투어
· 지역여행의 전문성 + 유명축제 + 가족여행 =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여행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DIMF)> 6월 중
1. DIMF 측과 제휴해서 할인혜택을 많이 주도록
2. 2+1 할인행사 (2작품 관람하면 1작품은 3~4천원 할인)
시장성
S(Strength) – 강점
한지역의 지역축제만을 선정 - 전문성
축제 + 여행 → 볼거리와 여행을 함께
가족단위의 패키지 상품 - 저렴한 가격
지역축제를 기반으로 하여 여행지역의 인프라 및 주민참여도 이용
W(Weakness) - 약점
하나의 지역만을 선정한 축제 - 전국축제에 비해 선택의 폭이 좁음
도메스틱 회사임으로 국외여행객을 유입시키기 어려움
O(Opportunity) - 기회
환율증가로 인한 내국인의 국내여행증가
대구·경북지역의 축제가 국내문화축제로 선정
주5일제로 인한 여가시간 증가
T(Threat) - 위협
신종플루로 인한 전체적인 여행객의 감소
경제한파로 인한 소비율 감소
대형여행사의 여행객 장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