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통 역량 중심 보상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역량 중심 보상제도의 정의
2.역량중심의 보상제도 시행 시 예상되는 긍정적 효과와 장애요인
3.역량중심의 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외 기업의 사례
4.역량중심 보상제도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고려사항
- 본문내용
-
1.역량 중심 보상제도 정의
구성원의 잠재적 또는 가시화된 역량 수준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방식
2. 역량 중심 보상제도의 긍정적 효과
구성원들의 핵심 역량 개발을 지속적으로 유도할 수 있는 동인 제공
동일 직무 내에서도 차별적으로 적정한 보상 가능
제도를 통해 기업이 구성원에게 갖춰야할 목표역량을 명확히 규명하고 전달할 수 있음
기업이 구성원들에게 요구되는 역량을 정확히 선정하지 못한다면 낭비 될 수 있음
역량과 보상을 연결하는 명확한 프로세스가 없을 경우 객관성 확보가 어려움
업무 수행자의 역량 수준과 실제 업무성과 사이의 관계가 비례하지 않을 수도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