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더페이스샵(The Face Shop)의 해외진출 전략-인도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he Face Shop 선정 동기
2. 인도 선정 동기
3. 환경분석(지역, 경제, 사회, 문화, 법률적 환경)
-3C
4. Strategic Frame Work
-SWOT Analysis
- STP
-Entry Mode
-4P
5. 결론
- 본문내용
-
외국산 제품의 인도 화장품 및 미용용품 시장 점유율은 약 20% 정도로 아직 높지 않은 수준
:수입 산 제품의 가격이 높기 때문이다.
-> 이에 따라 외국 브랜드는 판매율 제고를 위해
구매력이 가장 큰 대도시 거주
23~50대 중상류 여성층을 타깃으로
가격을 조정하고 있다.
실질경제성장률 8.7%(2007/08 회계연도)
1 인당 GDP US$ 824(2007/08 회계연도)
구경제 부문 : 비조직화된 산업(개인단위, 가족단위의 가내수공업 형태), 전체 노동자의 92.4%, 중부 내륙 과 동북 내륙 지역 , 빈곤층 과 소득상승층(85.5%)
신경제 부문 : 대기업 주도 산업(제조업, 통신, 금융, 서비스 중심), 수도 및 서,남해안 지역, 중산층과 고소득층 (14.5%)
인도의 사회 문화적 환경
인종
6대 인종(Negrito, Proto-Australoid, Mongoloid, Alpine(중앙아시 아인), Dravida족, 아리안족)
카스트 (Caste) 제도
승려계급 브라만(Brahman), 군인 통치계급 크샤트리아(Kshatriya), 상인계급인 바이샤(Vaisya), 천민계급인 수드라(Sudra)
언어
인구의 38.7%가 사용하고 있는 힌디어는 전국적 고용어. 영어도 많이 쓰임
종교
힌두교, 불교, 자이나교(Jainism), 시크(Sikhism)교 등 4개 종교의 발생지
힌두교 81.5%, 회교 11.2%, 기독교 2.7%, 시크교 2.4%, 불교 0.7%
인도의 정치법률적 환경
민간경제에 대한 국가영향력 하락
- 외국기업의 소유지분 규제 완화
- 공기업의 민영화 추세 가속화
임금은 산업, 업체 규모, 지역에 따라 매우 다양하게 결정
- 임금은 시간기준 또는 산출기준으로 지급될 수 있는데 전자가 일반적이며, 노조가 결성된 영역에서는 노사협상에 의해 결정됨
- 급여는 기본급과 수당으로 구성됨.
수당은 소비자물가지수에 연동되는 생계보조금의 성격을 갖고 있는데 통상 기본급의 60% 이상임
The Face Shop
현재 The Face Shop은 국내 650여개 매장을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대만, 요르단, 도미니카공화국 등 해외 17개국에 210여개의 단독 매장과 미국, 일본 등의 대형 유통Chain 5천여개 매장에 입점해 있어 글로벌 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2) Competitors
3. L’Oreal
: 인도에서 L’Oreal Paris,
Maybline New York, Garnier 등 세 가지 브랜드를 내놓았다.
인도 top 100개 도시에 침투하여 인도에서 가장 큰 살롱을 운영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