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과제물] ToyRus cas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oyRus case]
<목차>
1. Issue Definition
2. Situation Analysis
3. Strategy Options & Choice
4. Action Plan
- 본문내용
-
1. Issue Definition
1. 작은 규모의 가게에 개개인에 대한 서비스에 익숙해져 있는 일본 소비자들이 self-service이면서 대규모 소매상을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인가
2. 일본 제조업자들이 현재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도•소매 상들과의 관계를 악화시키는 위험을 감수하면서 Toy “R” us 와 직접적인 거래를 할 수 있는 것인가
3. 장기간에 걸친 지역 사회의 반대 앞에서 어떻게 빨리 또 효율적으로 연쇄점을 확장할 수 있는가
2. Situation Analysis
1. Toy “R” us 의 내적 특성
A. 제조업자들로부터의 직접적인 공급 (10~20%)
B. 중앙에서의 일원화된 조직 관리 – 광범위한 computer networks을 갖춰 계획된 재고에 맞춰 모든 품목을 자동적으로 대체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의사결정과정] 소비자 의사결정의 유형과 과정
- [재무제표분석] LG전자 재무제표 분석을 통한 가치평가
- 중국 유한책임회사의 지배구조의 이해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모티베이션] 동기부여 성공사례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관광전략] Seven Luck 카지노 전략제안
- [호텔관광] 여행업 `롯데관광` SWOT 분석 문제점과 대안책
- LVMH의 경영 전략 사례 분석
- 롯데리아의 기업 SWOT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