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경영및관리] 고려대학교 관계자 모두를 위한 학생식당에 관한 정보 제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Title
Ⅱ. 기본 설정
Ⅲ. WBS contents
1.0 Concept
1.1 Define requirement
1.2 Evaluate current condition
1.3 Develop production
2.0 Research
2.1 Interview 학생
2.2 Interview 학교 및 학생식당 직원
2.3 Interview 학생식당 이용하는 교직원
3.0 Arrangement & Distribution
3.1 Analyze data
3.2 Make products
3.3 Distribution
- 본문내용
-
1.0 Concept
1.1 Define requirement
교내 학생식당을 제공하고 운영하고 이용하는 사람들, 또는 이해관계에 얽혀있는 집단들의 관
계를 알아보아 서로 제공하는 것과 요구하는 것을 명확히 하고 프로젝트의 concept를 다진다.
1.1.1 준비작업
이해관계가 얽혀있는 각 단체(학생, 급식업테 학교당국)의 서로 요구하는 점을 알아보기 위한 준비작업을 함
■ 인터넷, 메일, 직접 찾아가서 미리 양해를 구해 만날 시간을 잡아둔다.
■ 대자보, 알림판, 고파스, 등을 이용, 자신의 입장을 발표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홍보를
하여 참여율 유도
1.1.2 학생의 요구
학생의 입장에서 더 조사했으면 하는 부분을 알아보기 위해 우리학교 커뮤니티인 고파
스의 익명게시판을 이용, 자유로운 의견을 반영함.
교내식당에 대해 알고싶은 점이나 요구하고싶은 것을 학생의 입장에서 알기위한 설문지
배포
1.1.3 교내식당의 요구
교내 식당을 운영하는 관계자의 요구를 직접 대면해서 인터뷰함
교내 식당 담당자 뿐 아니라, 일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설문지를 통해 알아봄
1.2 Evaluate current condition
1.2.1 교내 학생식당 평가
1.2.1.1 객관적 평가
각 학생식당의 위치, 메뉴, 가격, 이용가능 시간, 결제 방식, 좌석 수, 조리사 및
영양사 수 등을 파악하여 전반적인 평가 실행
1.2.1.2 주관적 평가
학생식당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맛, 가격, 위생상태, 메뉴의 다양성, 서비스, 접근
성 등의 항목을 매우 만족, 조금 만족, 보통, 조금 불만족, 매우 불만족의 다섯
단계로 나누어 이용 만족도 평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