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SWOT Market Analysi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arket analysis

2. SWOT analysis

3. Objective, Rationale

4. Theoretical evidence

5. Strategies
본문내용
▪ History of KTF
- 1996. Acquired PCS business rights Held inaugural meeting of KTF Freetel Co. Ltd.
- 2001. KTF subscribers exceeded 10 million, Signed merger agreement between KTF and KTI.COM
- It has concentrated on the mobile E-commerce and IMT2000 as a frontier of the next generation mobile telecom.
- No.2 mobile company in Korea following SKT

▪ Market share
saturated market & phone number portability → overheated competition
1 strong 2 weak → oligopolistic economy

▪ Advertisement cost
Overheated competition → enormous Marketing costs

▪ Key market analysis
Concentrate on teens, twenties and women !!

▪ SWOT Analysis
1. High recognition on customer service
2. A fragmented customer service and differentiated marketing strategies
3. Various wireless Internet contents and high quality of connection
4. Reasonable charge systems - high quality compared with cos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기가텔레콤 인도네시아 진출사례
  • SWOT Analysis - OTMarketing Strategy1. 현지 통신 사업자 or 서버 공급자와의 관계 설정3. 차세대 기술로 자체 Brand Launching2. 합작 투자 생산 설비의 확보마케팅 인력의 충원Marketing Strategy전제 조건Marketing Strategy1. 현지 통신 사업자 or 서버 공급자와의 관계 설정SK Telecom의 Sky , KTF의 Ever 같은 concept으로 시장 진입PT Mobile 8 이 KTF와 협력해 CDMA Service를 실시할 예정 Marketing Strategy2. 합작 투자 장점Sanextel은 유통, Giga Telecom은 기술을 가지고 있음적은 자본 투

  • [전략분석]KT 네스팟(NESPOT)의 제품전략 극대화 방안 연구
  • Marketing MixProductMarketing Mix브랜드네임Net+Hotspot기능안정성속도보안성서비스 지역5000여개 AP응용 서비스MySpot 서비스메세징 서비스멀티미디어 서비스.커뮤니티 서비스정보 제공 서비스 강남역 사거리, 대학로, 명동, 압구정, 로데오거리, 이화여대 입구, 신촌(연세대 입구), 인사동 거리, 고속버스 터미널, 동성로(대구) 은행동(대전)네스팟거리롯데리아 직영점, 파파이스 직영점패스트푸드점전국 삼성전자 ,디지털 프라자, 리빙 프라자컴퓨

  • [소비자행동분석]뚜레주르의 소비자만족도 조사
  • Marketing Research*SWOT (2)소규모 영세 베이커리점의 집단적 반발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의 포화상태서양식 식생활에 대한 부정적 견해경쟁업체의 공격 마케팅 및 대형화 추세제과,제빵의 대체식품 시장 확대식생활의 변화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 대한 인지도 증가’건강’에 대한 value가 높아짐해외로의 진출 가능성 높아짐ThreatOpportunityMarketing Research*리서치 분석 (1)다양한 마케팅 전략상 우위를 가지고 있으나 있으나, M/S가 늘지 않는다.현

  • 크리스피크림 마케팅사례분석및 크리스피크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신한, 비씨카드 등의 신용카드 회사와 제휴를 맺을 수 있으며, SK나 KTF와 같은 핸드폰 회사의 멤버십카드 할인을 생각해 볼 수 있다. 그러나 한 잔에 6000원 이상인 커피와는 달리, 크리스피는 도너츠 하나와 커피한 잔 가격을 더해도 5천원이 안 넘는다. 보통 사람들이 포장을 해 갈때는 하프나 더즌 단위로 사간다. 그러므로 ‘한 더즌 이상 사야 제휴카드 이용가능‘ 등과 같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적정 가격을 책정해야 할 것이다⑦ 인트라 교육

  • [마케팅전략] LGT의 마케팅전략의 방향과 상황분석
  • AnalysisMicro공급업자대체품기존 고객시장 잠재 신규 진입자기존 경쟁사SKTKTFKT 유선 전화PDAAT&TNTT中國電信 삼성전자LG전자팬텍&큐리텔Existing CompetitorsSK Telecom국내 최초 이동통신 사업자. 사업 영역.Market Share 52.68 %KTF최단 기간 최다 무선 통신가입자 확보 사업영역.Market Share 32.26%Internal Environment Analysis Resources재무 자원요약 대차 대조표요약 손익 계산서물적 자원조직 및 인적 자원조직 구조표기업 문화기술 자원PCS 기술의 특징I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