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케팅] 노인 건강음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신제품 기획 의도
2) 신제품 도입 배경
3) 시장 전망

본론

1) 설문조사
2) 경쟁제품분석
3) FGI
4) STP
5) 4P

결론

1) 장기계획  
본문내용
신제품 기획 의도

가족구조의
변화

노인인구의
증가


사회경제적
구조

라이프스타일 변화


웰빙 트랜드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노인 대상의고급 기능성 건강음료의 부재


트렌드 변화


-->노인 대상
실버산업의
급속한 성장



-->고급 기능성 노인 건강음료 개발의 필요성 대두


신제품 도입 배경

현재 우리나라의 노인인구 증가 속도는 어느 선진국보다 빨리 진행
✔ 평균수명의 연장과 건강에 대한 의식들이 많이 놓아져 노인을 대상하는
하는 실버산업의 종류 확대
✔ 실버산업이 급격한 변화를 가지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각계의
미래 유망 사업으로 전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됩니다. 마케팅 자료활용에 쓸 예정입니다
  • ytksa***
    (2013.10.31 18:30:00)
회원 추천자료
  • [체육교육과] [A+] 스포츠마케팅 특강 자료 PPT
  • 건강한 분위기를 조성이미지 제고조직이나 프로 그램에 대한 정보 제공친밀한 매체 관계성공적인 매체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 시킬 수 있도록 편집 담당자와 기자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함토의 사항홍보와 PR의 관계를 다이어 그램으로 그려보시오인천 FC 유나이티드가 인천 시민과 좋은 관계를 갖기 위해 전개 할 수 있는 PR 방법을 제시하시오자신의 대학에서 특별 스포츠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가정하고, 각 언론사에 보낼 보도 자료를 작성해 보

  • [경영전략] 동아오츠카 기업분석
  • 마케팅과의 관련된 스포츠 음료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 예상이 된다. 또한, 이러한 외부 상황적인 요인이 아니더라도 현재 많은 스포츠 음료 및 여러 기능성 음료가 대중 소비자에게 판매가 되고 있다. 이러한 스포츠 음료라고 불리는 기능성 음료의 시장은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과 공격적인 마케팅, 그리고 웰빙 현상으로 인한 기능성 음료 및 건강음료, 또한 인구고령화로 인한 노인들을 위한 기능성 음료의 필요성 등으로 인해 앞으로 더

  • [국제마케팅] 농심 신라면 중국시장진출 사례
  • 건강 및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웰빙바람이 더욱 강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농심은 프리미엄급 봉지면, 용기면, 생면류 개발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 생생면 대표브랜드인 생생우동에 마케팅력을 집중함과 동시에 다양한 냉장면, 냉동면 제품을 개발, 판매할 예정이다. 2004년도에 농심은 미국에 라면공장을 설립하기로 하는 등 해외시장에 대한 공략을 더욱 강화하기로 하고 한국의 맛을 세계로 전파하는 데 전사적인 노력

  • [유통관리] 한국 야쿠르트
  • 마케팅에서는 선택과 집중이 필수적그러나 현재 야쿠르트 회사의 경우 선택의 문제에서 제품을 모두 안고 가려는 문제점대표적인 예가 ‘비락식혜’인데 이 제품은 보통 마트에서 하나에 200~250에 판매이런 제품들은 판매하지 않는 쪽이 기업의 이미지나 수익면에서 더 효율적방문판매 위주로 일반 중등학교에서 신청해서 먹는 우유리스트에는 속하지 않는데 유통채널을 확장시켜 학교내에까지 진출한다면 아주머니들에게 드는 비용은 줄고 매출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제품 리뉴얼을 통한 `정관장` 마케팅전략(A+리포트)
  • 건강식품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놓았던 정관장 이었지만 경쟁업체 (일동 후디스, 남양유업, 매일유업, 파스퇴르, 롯데 등) 들의 성장으로 제품 경쟁에서 눈에 띌 만한 우위를 누리지 못했다. 그래서 성공하지 못한 정관장의 ‘맑게 우려낸 홍삼수’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어떻게 하면 이미 성장할 대로 성장한 차 음료 시장에서 자사가 가진 차별성으로 시장에 침투할 수 있는지 그리고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포지셔닝 할 수 있는지 이 제품의 마케팅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