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케팅] 노인 건강음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신제품 기획 의도
2) 신제품 도입 배경
3) 시장 전망
본론
1) 설문조사
2) 경쟁제품분석
3) FGI
4) STP
5) 4P
결론
1) 장기계획
- 본문내용
-
신제품 기획 의도
가족구조의
변화
노인인구의
증가
사회경제적
구조
라이프스타일 변화
웰빙 트랜드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노인 대상의고급 기능성 건강음료의 부재
트렌드 변화
-->노인 대상
실버산업의
급속한 성장
-->고급 기능성 노인 건강음료 개발의 필요성 대두
신제품 도입 배경
현재 우리나라의 노인인구 증가 속도는 어느 선진국보다 빨리 진행
✔ 평균수명의 연장과 건강에 대한 의식들이 많이 놓아져 노인을 대상하는
하는 실버산업의 종류 확대
✔ 실버산업이 급격한 변화를 가지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각계의
미래 유망 사업으로 전망
자료평가
- 많은 도움됩니다. 마케팅 자료활용에 쓸 예정입니다
- ytksa***
(2013.10.31 18: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