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시스템론](주)하나투어 정보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사업 현황

3. 경영 전략

4. 정보 시스템

5. 채용 정보

6. 향후 전망

본문내용
연혁
1993. 11 설립
2000. 11 업계최초 코스닥상장
2007. 03 CRM 시스템 도입



임직원 현황
- 2207명
하나투어: 1483명
계 열 사 : 724명

Symbol

대표이사

박상환, 권희석


업종
여행도매업(국내 및 국제 알선,
항공권 및 패스 판매)


소재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공평동 1번지


수익의 일정부분을“이웃사랑기금”으로 연중적립

하나투어와 함께 가는 희망여행기금

봉사활동을 통해
함께 하는 여행기업상을 실현



전산 시스템


고속인트라넷구축
● 커뮤니케이션채널
전산화
● 홈페이지 구축

글로벌 경영

영문 홈페이지 구축
현지 직영 체제


홀세일영업정책



기획여행
규모경제실현
수수료인하


신뢰경영

스톡옵션
잡 쉐어링
윈-윈 경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인사관리에 대하여
  • 하나이다. SP는 선발, 평가, 교육훈련, 보상등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SP의 도입 목적 및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SP와 관련있는 제반 인사제도를 정비해야 할 것이다. 셋째는 SP가 제대로 운영되고 있는지, 회사가 필요로 하는 인재를 효과적으로 육성하고 있는지에 대한 평가를 주기적으로 할 필요가 있다. ③ 운영단계 : 평가의 목적은 선발이나 평가가 아닌 육성에 초점을 두어야 한다. 물론 SP가 후계자를 선발하는 것이 그 주된 목적이기는 하나 후

  • [관광여행업] 관광여행업의 특징, 발전과정과 관광여행업의 현황, 문제점 및 향후 관광여행업의 발전 방안 분석
  • 관광여행업의 발전 방안1. 전문화2. 대형화 3. 정보화 4. 대고객 서비스 강화Ⅶ.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오늘날 교통기관의 발달로 인하여 이동이 편리해지고, 생활수단의 향상, 여가의 증대, 관광 여행층의 확대 및 세계교역의 증대 등으로 인한 인간의 여행수요 증대와 이에 대비한 관광시설의 확충으로 양자간의 편의와 이용도를 높이기 위한 매체의 필요성이 자연발생적으로 대두되었으며, 여행자와 여행시설업자가 직접 거래하는 불편을 덜어주

  • 인터넷 관광정보 시스템-하나투어 여행사의 정보시스템
  • 하나투어 여행사의 정보시스템하나투어의 소개전산시스템CRSCRS와 여행사와의 관계예약시스템 - TOPASABACUS하나투어의 차별화 정보시스템결론 및 참고문헌목 차하나투어는 항공권, 호텔, 현지 가이드 등을 패키지로계획한 여행상품을 개발하여 소매여행사에게 판매하고항공권 도매업을 영위하는 국내 선두 도매 여행업체전국의 4,000여개의 소매여행업체에 여행상품과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3대 도매업체인 하나투어, 모두투어, OK투어 중에

  • A+ 여행사 경영론(여행의 종류,여행사의 기능과 역활,여행사의 경영특성)
  • 관광형의 여행을 탈피하고 좀더 질적인 여행을 원하는 소비자층의 기대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여행으로 예술, 문화, 스포츠, 역사 등 테마를 가지고 행하는 패키지 여행이다.9. 결론예전에는 여행사가 손님들과 여행상담을 할 때는 크게 설명을 할 부분이 많지 않았다. 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일정에 대한 정보, 가격에 대한 정보만 주면 되었기 때문이다.하지만 지금은 산업의 발달로 여행도 많은 발전을 하게 되어서 그 형태가 무척 다양해졌다.요즘

  • [경영전략] 하나투어 여행사의 기업전략과 방안 분석
  • 정보는 물론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코리아닷컴, 롯데닷컴, 삼성몰 같은 각종 온라인 기업 및 각종 카드사와 제휴를 맺는 등 세계적인 여행 종합 그룹으로서의 성장하고 있다.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하나투어는 국제화된 전략적 사업 전개로 사업 다각화 및 업계 최고의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투명한 경영, 든든한 자본, 철저한 인재 관리 정책을 통하여 21세기의 관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