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스포츠토토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상황분석
II 캠페인 기본전략
III 크리에이티브 전략
VI 매체기획
V 평가 및 제안사항
본문내용
Sports ToTo스포츠 토토란…..?

스포츠 경기의 승.무.패를 예측하여

경기 결과에 따라 배당금을 받는

새로운 스포츠 레져 게임!!!


토토의 수익금은 이렇게 사용합니다.

A 당첨금 50%
B 체육진흥기금 25%
C 위탁운영비 25%


SPORTS TOTO 무엇이 좋은가?

스포츠 대상

당첨확률 스스로 결정

당첨자의 수가 무한대

사회적 가치 창출


세계속의 SPORTS TOTO

세계 10여 개국 시행
국민 레져 게임으로 자리 매김


-->스포츠 ToTo 한국상륙 (2001. 9. 15)


축구 토토 1 x 2 현황

2001. 10. 6 ~ 10. 28 3회 실시

K리그 경기를 대상으로 실시
팀의 승. 무. 패를 맞추는 3지선 다형


축구 토토 분석결과 I

1회차 2회차 3회차
투표수 72,885 17,605 16,618
매출액 243,363,000 128,995,000 133,536,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swot분석
  • 전략 : 매출과 수익성에 기여도가 큰 핵심품목을 집중관리함으로써 기존 다품종에 따른 낭비요소를 없애고, 효율성 및 생산성을 더 높여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전략. 93년 BPR도입과 함께 제품합리화 정책을 펴면서 코어브랜드 전략을 추진했다.3. 상황분석●탄생배경1974년도에 우리나라 1인당 GNP가 540불이었는데 지금은 알다시피 1만 불이 되었다. 그리고 당시 자동차 대수가 18만 대, 지금은 750만 대 정도라고 조사된 바 있다. 당시 쵸코파이의 가격은 10

  • [레포츠 경영론] 프로농구 서비스품질 향상 및 마케팅
  • 스포츠 경영적인 측면에서 볼 때는 현재의 인기도 부족해 보인다. 그렇다면 국내 프로 농구가 스포츠로써 그리고 팬들을 위한 사회적인 측면과 구단을 운영하는 기업의 경영상의 측면에서 더욱 발전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당면과제가 있는지를 살펴보아야 하겠다. 특히 스포츠 이벤트의 모든 마케팅 노력과 목적은 팬들의 인기와 성원에서 출발하는 것임을 상기해야 하겠다. 이에 따라 수많은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기에 앞서 경기라는 가장 기본적인 상

  • [스포츠경영학] 스포츠토토 전략분석
  • 스포츠, 문화, 과학 (연구) 등에 지원 기 업 소 개목표■ 목표1) 단기적 목표2) 장기적 목표사업의 활성화스포츠의 짜릿한 승부와 함께 당첨의 가능성을 제시, 많은 사람들로부터 누구나즐길 수 있고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으로 인식되게 하여 인지도를 높이고참여를 확대시켜 궁극적으로 사업의 활성화 도모스포츠 문화 현재 스포츠토토 하면 떠오르는 복권이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스포츠 경기에참여할 수 있는 하나의 스포츠 문화로

  • 콘돔 사용률 증대 및 AIDS 자발적 검사 활성화 방안
  • 스포츠 관련 경험으로 콘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함양.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콘돔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이끌어 냅니다막고 승리하세요, ‘Outdoor’Kick-Out 안Indoor에서 밖Outdoor로! 실행배경콘돔의 속성인 ‘막는 것’에 착안하여, 스포츠 경기에서 ‘막는 것’과 연결,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참여에 호의적인 스포츠 이벤트 제안.콘돔 인식 개선 방안실행방안제품에 에이즈 홍보 로고 및 캐릭터 부착 나아가 패션브랜드

  •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
  •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 2Contents 서론 과제선정 동기윤리경영과 지속가능 경영사회공헌 활동 Trand , 포츈지 선정 글로벌 기업 사회적 책임 순위  본론국내 기업 사회공헌 지출 현황스포츠 토토 , 하이원 리조트 IPSF국제 피스 스포츠 연맹홍명보 장학재단 , 국내 기업 스포츠 사회공헌 현황 (삼성,현대)프로덕트 레드 나이키   결론 시사점, 팀생각, 발표 후기 참고 문헌 및 출처3과제선정동기.표면적 이윤 극대화 전략, 수익 창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