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의류구매시 고려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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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주제선정 배경

조사 방법

설문조사 방법


본론

스타일
디자인
가 격
기타
- 광고
- 매장


결론

조사결과

적용

가정 설정
본문내용
주제선정 배경

주제
의류구매에서 소비자가 고려하는 요인은 무엇인가?

선정배경

-최근 경북대 학생들의 의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개성과 독특함을 옷으로 표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학교주변에 의류판매 매장이 활성화 되지 않았다.

--->의류구매에서 경북대 학생들은 무엇을 고려하는가?

활용

-일반소비자와 경북대 학생은 어떻게 다른가?
-경북대 북문에 의류매장을 신설한다면 가장 중요한 요인은 무엇인가?

조사방법

Primary Data

통계청 통계자료
의류 마케팅 관련 논문
인터넷 Search
월간 소비자 잡지


Secondary Data

Survey
백화점, 아울렛, 일반소매점 탐방

설문조사 방법

1. 조사대상 및 표본 수


경북대학교 학생 120명
남자 63명(52.5%), 여자 57명(47.5%)
1학년 31명(25.8%), 2학년 36명(30%)
3학년 30명(25.0%), 4학년 23명(19.2%)


2. 조사기간 및 방법


기 간 : 10월 10일 ~ 13일(4일간)
방 법 : 수업 쉬는 시간에 설문지 배부
중앙도서관 앞 매점에서 배부
친구 및 지인에게 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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