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론] 던킨도너츠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5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주제선정 이유
기업 소개
본론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문제 제기
결론
결론 도출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도너츠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62%로 던킨이
차지했고, 그뒤를
경쟁상대인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차지했다.
기업 연혁
80’~90’
1985
BR코리아 설립
1993
던킨도너츠 인터내셔널사와 기술 제휴 계약
00’
2000
던킨도너츠 창립 50주년
2000 Challenge of Excellence Gold Award 수상
2001
TV광고 시작 (이병헌)
2003
커피 & 도너츠 광고캠페인 시작
2006
던킨브랜즈가 시상하는
Internation Developer of the Year 수상
비알코리아㈜, 던킨브랜즈의 최고 파트너 영예상
Enterprise Partner of the Year 수상
2007
아침&베이글 광고 캠페인 시작
브랜드 스톡 조사, 3분기 100대 브랜드 선정
2008
우리가 사랑하는 던킨 광고 캠페인 시작
풀 서비스 시스템도입
500호점 오픈(강남본점)
The Dunkin’s Brands Franchisee & Enterprise Awards
Dunkin’ Donuts Partner/ Licensee of the Year 상 수상
현재 도넛시장은?
전체 도넛 시장은 약 3,300억 원 수준
해마다 도넛 시장은 연 20~30%의 성장률
한국은 해외유명 도넛브랜드의 격전지
: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미스터도넛
도노 스튜디오 등
- 참고문헌
-
- 홈페이지
던킨도넛코리아 www.dunkindonuts.co.kr
던킨도넛미국본사www.donutbrands.com
www.allieddomecq.com
www.dunkindonutstalk.com
SPC www.spc.co.kr
주)BR코리아 http://company.baskinrobbins.co.kr
스타벅스 www.istarbucks.co.kr
크리스피크림도넛 www.krispykreme.co.kr
통계청 http://www.nso.go.kr/
매일경제 www.mk.co.kr
한국경제 www.hankyung.com
동아일보 www.donga.com
조선일보 www.chosun.com
헤럴드 경제 www.haraldbiz.com
-신문기사
헤럴드 경제
파이낸셜 뉴스
연합뉴스 보도자료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국 경제
매일 경제
동아 일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