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본조사] 학생들의 명품및 명품이미테이션 사용실태와 소비성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verview
About Survey
Survey Related Analysis
Data Analysis
- 본문내용
-
Data Analysis
조사목적
Title
세종대 학생의 명품 사용 실태 파악 및 주요 영향 요인 조사
Objective
세종대의 명품 구매 패턴과
이미테이션상품 구매연관 분석
Assumption
8개 단대 비율별로 추출하는게 가장 효율적이라 가정했다.
남녀성비에 따라 3개그룹으로 나누어 분석한다
(A-인문,사회 B-자연대,전정대,공대 C-호관,경영,예체)
About Survey
표본추출
인문대 818명 (남310 여517)
8%
'
사회대
777명 (남493 여338)
8%
경영대
668명 (남436 여232)
7%
호관대
838명 (남461 여377)
8%
자연대
1008명 (남494 여514)
10%
공대
2376명 (남1715 여661)
23%
예체대
1437명 (남473 여964)
14%
전정대
2140명 (남1662 여478)
20%
표본총수
n = 200
사전 조사 결과
n= 30
명품구매경험
p =0.3
"일만학우"
모집단 N= 100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