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8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문제의 인식
2. 정보의 탐색
3. 마케팅 시사점
- 본문내용
-
1) 문제의 인식(problem recognition)
: 실제상태(actual state)와 바람직한 상태(desired state)간의 차이를 해소
시켜주는 수단에 대한 욕구의 환기(need arousal)
2) 문제인식이 차후의 의사결정과정으로 이어지기 위한 조건
• 문제인식이 의사결정과정을 거쳐 구매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충분한
동기부여가 이루어져야 함
• 동기부여의 크기는 실제상태와 바람직한 상태간의 차이의 크기와 당면한
문제의 중요성에 의해 결정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로저스의 인본주의이론이 발생한 배경과 개념에 관해서 설명하시고, 로저스의 이론이 사회복지실천에 미친 영향에 관하여 서술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의 ABC 원가시스템,ABC원가시스템,ABC원가시스템사례,아시아나항공관리회계시스템,관리회계시스템
- [원가관리] 아시아나항공과 서울대학교병원의 ABC 사례
- [원가관리론] 활동기준 원가회계(ABC)의 이해와 적용사례(분당 서울대병원)
- [리더십, 조직과 인간, 경영학] 히틀러 칭기즈칸의 리더십 비교
- 더본코리아 STP전략 사례 연구
- 카스와 하이트의 기업비교분석 - swot분석
- 샤넬 - 기업소개 및 연혁
- [국제운송론] 해상사고 사례분석
- 비비고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및 CJ 비비고 해외시장 성과분석을 통한 비비고 향후 해외시장 공략법을 제시 및 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