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획] 위스키 페노드리카드의 발렌타인 행사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소비시장동향
2. 경쟁자
3. 소비자발견
4. Maslow Theory
5. 소비자성향과 트렌드
6. 핵심아이콘
7. 행사기획
8. 사후관리
- 본문내용
-
소비시장동향
명절 특판 매출(부진경기침체 -> 소비심리 위축)
이마트 : 전년대비 2.5% 감소
롯데마트 : 전년대비 0.1% 증가
홈플러스 : 전년대비 0.8% 증가
소비자들의 구매단가 하락
G마켓 이진영 식품팀장 “1만원 중반대 실속형 선물세트 큰 인기”
인터파크 “가장 인기품목 1만원대 생활용품”
이마트 “’초충도1호’ 가장 높은 매출”
위스키 구매단가 하락
매출량과 매출액 비교 (괄호는 전년대비)
행사개요
여행이라는 컨셉을 주제로 한 이벤트
기간중 구매자에게 쿠폰을 증정
인터넷홈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한 경품증정
1등 : 10명 제주도 2박3일 풀패키지 2인권(항공,호텔,렌트)
2등 : 50명 스키장 1일 풀패키지 1인권(콘도이용권,렌탈)
3등 : 100명 고급등산용품(ex; 등산화, 옷 등)
사후관리를통해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