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원론] 관광행정과 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1장 관광정책의 개념과 특징
제2장 관광행정
제3장 관광 인력 양성
제4장 한국의 관광정책
제5장 정책 시사점 및 정책추진과제
- 본문내용
-
제1장 관광정책의 개념과 특징
1.관광정책의 개념
* 관광정책이란
관광이 추구하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조직체의 구체적인 계획과 사업을 달성하기 위한 현실 또는 미래지향적인 행동지침이라 정의할 수 있다.
학 자 내 용
보르만 관광사업의 진흥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며, 따라서 그 본질적 내용은 선전이다.
글릭스만 관광을 촉진하기 위하여 조직체가 취하는 여러방안의 총체
알리라가 관광을 통해 행해지는 국가적 여러 활동
밀 관광목표들의 제약요소들과의 충동에서의 차이점
맥킨토쉬 관광진흥에 관한 구체적인 활동계획
2. 관광정책의 의의 및 특징
1)국가적 이익 차원에서의 관광정책의 의의
2) 관광정책의 특징
목적지향성
행동지향성
변화지향성
미래지향성
정치적연관성
공익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