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다음 Daum ucc 가치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Daum 소개
Daum 연혁
UCC소개
서론
Daum 소개
Daum 연혁
UCC소개
서론
Daum 소개
Daum 연혁
UCC소개
본론
이슈
UCC와 관련한 시장현황은 어떠한가?
UCC와 관련된 경쟁자들은 제압이 가능한가?
그에 따른 다음의 시장내에서의 위치는 어떠한가?
UCC는 어떤 가치를 주는가? (이해관계자)
다음은 어떤 가치 활동을 수행해야 하나?
결론
- 본문내용
-
Daum 연혁
1995.02.20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6.06.00 부설미디어연구소설립
1997.05 국내 최초 무료 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 오픈
1999.05 온라인 커뮤니티 'Daum카페' 오픈
1999.07.00 '한메일넷'에서 '다음 daum' 으로 포탈싸이트개편 1999.11.11 코스닥 등록2000.03 온라인 종합쇼핑몰 '다음쇼핑' 오픈
2002.01 미디어2.0 인수
2002.04.00 온라인 우표제 시행 2003.01 다음, '미디어Daum'오픈2003.04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한 고객만족도(NCSI) 커뮤니티 포털 서비스 1위 선정2003.06 LG 화재와 온라인 자동차 보험 시장 진출, 다음다이렉트라인 설립2003.09 Daum쇼핑 "d&shop'으로 브랜드 변경2003.10 ㈜다음커뮤니케이션 "벤쳐기업대상 수상"
2004.09.00 일본 최대 커뮤니케이션 포털을 보유한 파워드컴社와 합작 법인, (주)타온(TAON Corp)설립.
2005.03.00 온켓 인수, 마켓 플레이스 사업 본격 진출.
2005.05.00 다음 온켓, 통합싸이트 오픈.
2005.08.00 d&shop 인터넷 쇼핑몰 업계 최초 1,000만 회원 돌파
2006.02.00 제주 사옥 '다음 글로벌 미디어 센터'오픈.
2006.02.00 한국정보보호진흥원 (KISA)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ISMS)인증 획득.
2006.05.01 EC(E-Commerce)사업부문 인적분할하여 (주)다음커머스 설립.
SWOT 분석
Strength
선발 전략
높은 인지도
다양한 컨텐츠구성
Weakness
모방가능성 high
검색기능의 경쟁적열위
게임서비스의 부재
Opportunity
UCC의 성장 가능성
온라인시장의 지속적 성장가능성
Threat
경쟁사 대체가능성
공급자,구매자 교섭력
심화되는 포털사이트 간의 경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