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영어, 비즈니스 무역서한]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영어회화 및 E-mail 영어표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31 / 2019.12.24
- 2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무역회사에서 해외영업을 담당하고 있는 무역실무자들에게 실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황별 영어회화를 비롯하여 e-mail 비즈니스 레터를 작성함에 있어서도 불편함이 없도록 꼼꼼히 작성하였다. 또한 본 자료는 실무[해외출장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주요한 표현들을 모아서 정리한 자료이므로 초보 해외영업사원들에게 유용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작성하였다.
- 목차
-
[1] 시간과 약속
[2] 인사와 대화
[3] 회사와 상품 소개
[4] 상담과 교섭
[5] 초대와 관광
[6] 전화걸기 및 전화받기
[7] 외국인 손님과 여행하기
[8] 답장의 지연에 대한 사과
[9] 답장이 없는 사람에게 (비교적 친한 사람인 경우)
[10] 출장 및 휴가를 알리는 경우
[11] 선적통지
[12] 클레임 - 불량품
[13] 사과 - 선적지연
- 본문내용
-
[1] 시간과 약속
1. When will you have some free time ? (언제 시간이 있습니까?)
I`m free Saturday afternoon. (토요일 오후에 시간이 있습니다.)
2. There`s something I would like to discuss with you. (당신과 상의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Sure. Could I ask what it is about ? (좋습니다. 무슨 일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3. I would like to show you our new product line. (우리회사의 새 생산라인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Good. I`m interested in seeing it. (좋습니다. 흥미있군요.)
Will this afternoon be convenient ? (오늘 오후가 어떻습니까?)
I`m really sorry too busy today. Sorry. (오늘은 매우 바쁜데요. 죄송합니다.)
If so, when would be good for you ? (그러면 언제가 좋을까요?)
Can we get together sometime this afternoon ? (오늘 오후에 만날 수 있을까요?) Sorry, I`ll be tied up all afternoon. How about tomorrow morning instead ?
(죄송합니다만 오후 내내 꼼짝할 수가 없습니다. 대신 내일 오전은 어떻습니까?) That`s fine with me. (좋습니다.) Good. See you then. (좋아요. 그 때 만납시다.)
[2] 인사와 대화
1. Good morning, sir. May I help you ?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Yes. Mu name is Jack Green. I have an appointment with Mr.Kim at ten.
(예. 저는 잭 그린이라고 하는데 10시에 김선생님과 약속이 있습니다.)
One moment. I`ll tell him you`re here.
(잠깐만 기다리세요. 오셨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He`ll be right with you. ( 곧 만나 뵐 수 있을 겁니다.)
Thanks. (감사합니다.)
2. May I help you. sir?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Yes, I`m Jim green. I have an appointment with Mr. Kim.
(예, 저는 짐 그린이라고 하는데 김 선생님과 약속이 있습니다.)
- 참고문헌
-
글로벌비즈니스를위한 E-MAIL영어
저자 : MITSUYO ARIMOTO, 역자 : 21세기영어연구모임, 삼영서관, 1999.08.20
패턴으로 익히는 전화영어
이형철, 삼지사, 1995.09.01
영문 비즈니스 레터 실례집
미쓰요 아리모토, 인터윈 편집부 역, 인터윈, 2002.02.2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