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두산중공업, SK에너지 사회공헌활동,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 환경의 심각성
- 사회공헌활동의 중요성
 
Ⅱ. 본론
- 기업소개(두산 중공업,SK에너지)
- 두산 중공업의 사회공헌활동
-두산 중공업 경쟁사의 사회공헌활동
- 두산 중공업과 현대중공업의 비교
-두산 중공업의 마케팅 전략
- SK 에너지의 사회공헌활동
- SK 에너지 경쟁사의 사회공헌활동
- SK 에너지와 GS칼텍스 비교
-SK 에너지의 마케팅 전략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1. 환경의 심각성

원자력 - 폐기물 처리 시 방사능의 존재, 핵폭발의 위험성, 신체적·유전적 악영향 ∙ 보일러·TG·운반 - 방사선 배출 → 건강악화, 환경오염 ∙ 해수 담수화 - 해양 생물들로 충돌 ∙ 주단과 건설 - 환경 파괴 주범 ∙ 에너지&화학 - 환경파괴

2. 사회공헌활동의 중요성

사회공헌활동 --> 회사자산


Ⅱ. 본론

1.기업소개

- 두산 중공업

두산 중공업은 원자력, 화력, 복합화력, 수력 등
총 300 여개의 발전소 건설
지속적인 투자, 기술개발, EPC 계약자로 발돋움
풍력발전, 연료전지 등 친환경적인 에너지 개발
담수 플랜트(MSF) 분야에서는 최고의 경쟁력
플랜트 산업의 기초 소재인 주단조 사업
각종 SOC 사업, 플랜트 건설 분야에서도 세계 최고의 경쟁력


-SK에너지


SK에너지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해외투자
- 중국 중심의 Globalization완성, 세계시장선도
고객행복실현 ,행복경영& 글로벌기업
전 세계 16개국 30개 광구에 분포 5억 배럴 이상 원유지분 보유
중국 현지와 합작, 신규 사업개발추진
2007년 전체 매출액의 52.4%가 수출
고객만족, 투명경영, 사회 중심의 기업지배구조의 확립.
<2015년 ‘아․태 지역 Major Player’로 도약>을 추구

참고문헌
- 두산 중공업 공식홈페이지 ( http://www.doosanheavy.com)
- SK에너지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kenergy.com)
- 카페 및 블로그
- 신문기사자료
http://sediment.chonbuk.ac.kr/view.php?subj=5&chap=11&tpara=1&tsect=5
http://cafe.naver.com/togool.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5657
http://cafe.naver.com/heartp.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271
http://casey.naverhope.com/1369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11&articleid=20081126143806130h5&newssetid=81
http://www.doosanheavy.com/new_love/main.asp
http://www.hhi.co.kr/
http://blog.naver.com/vonchio?Redirect=Log&logNo=110032446550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901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84&aid=0000089116
http://www.fnnews.com/view?ra=Sent1601m_View&corp=fnnews&arcid=0921090436&cDateYear=2007&cDateMonth=09&cDateDay=03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31456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방법과 우수예문81가지
  • 마케팅70.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스 - 반도체 관련분야(LG MRO)7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스 - 에너지 기술연구 분야7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스 - 유통/판매/마케팅분야7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스 - 엔지니어링7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스 - 품질 연구분야75.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스 - 일반은행 / 신탁회사(우리은행)76.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소스 - 사회복지관련77.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

  • [설득 커뮤니케이션] 기업 이미지 광고
  • 어려운 기업 이미지 광고를 왜 하는가?3, 중요 기업의 광고 분석. 1) 삼성전자 : 또 하나의 가족(1) 광고 컨셉 / 표현 컨셉(2) 광고를 통해 기업이 나타내고자 하는 이미지(3) 결론.2) SK : 고객과 함께하는 OK ! SK !(1) 광고 컨셉 / 표현 컨셉(2) 광고를 통해 기업이 나타내고자 하는 이미지(3) 결론3) 현대(1) 광고 컨셉 / 표현 컨셉 (2) 광고를 통해 기업이 나타내고자 하는 이미지(3) 결론4) 기타 기업 광고 분석두산 인프라 코어 기업교보 생명 4, 결 론

  • [설득 커뮤니케이션] 기업 이미지 광고
  • 측정이 어려운 기업 이미지 광고를 왜 하는가?3. 중요 기업의 광고 분석. 1) 삼성전자 : 또 하나의 가족(1) 광고 컨셉 / 표현 컨셉(2) 광고를 통해 기업이 나타내고자 하는 이미지(3) 결론2) SK : 고객과 함께하는 OK ! SK !(1) 광고 컨셉 / 표현 컨셉(2) 광고를 통해 기업이 나타내고자 하는 이미지(3) 결론3) 현대 : 긍정에 희망이 있습니다(1) 광고 컨셉 / 표현 컨셉 (2) 광고를 통해 기업이 나타내고자 하는 이미지(3) 결론4) 기타 기업 광고 분석4. 결 론

  • 최신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예문분석 74가지(지원동기, 성장과정, 장단점, 생활신조, 포부 장래희망)
  • 활동의 선봉으로 인도네시아에서 봉사활동을 경험 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 비해 상당히 낙후된 지역이라 구호의 활동이 절실하다는 판단 아래 지원하였지만, 도착해서 직접 체험해보니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어려운 사람들이 많았고, 목표로 세웠던 지역보단 다른 섬들이 많이 어렵다는 것을 현지에게 알게 되었습니다. 봉사활동의 지역의 변경 없이는 봉사활동이 관광에 지나지 않을 것이라는 판단을 하게 되었고, 다른 목표와 봉사의 도전이 있어야

  • [공학과 윤리] 우리나라 기업들의 친환경에너지 활용현황과 활용방법
  • 에너지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출처 : http://www.gscaltex.co.kr▶ 출처 : http://www.gscaltex.co.kr■ 삼성테크윈● 글로벌 환경경영 전략1. 지속가능한 글로벌 환경경영을 통한 기업가치 향상2. 친 환경 제조를 통한 마케팅력 향상3. 협력사 및 지역사회 지원을 통한 환경친화기업 사회적 책무 실현▶ 출처 : http://www.samsungtechwin.co.kr● 글로벌 환경경영 기본원칙삼성테크윈은 지난 2004년 5월 3일 글로벌 환경경영 선포식을 통하여 기업의 핵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