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쓰리쎄븐 777 국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선정이유
2.기업소개
3.해외 진출 국가
4.마케팅 전략(4P)
5.S-T-P 전략
6.SWOT분석
7.결론
본문내용
기 업 선 정 이 유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대한민국 제품.

손톱깎이의 777마크에 대한 호기심


연 혁


1975  "대성 산업사" 설립
1981  대성금속공업주식회사로 법인 설립
1982  수출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1984  수출의 날 상공부장관 표창 수상
1987  수출의 날 대통령 산업포상 수상
1988  수출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1,000만불 탑)
1993  천안시 두정동 부지에 최신식 도금단지(520평) 완공
1996  중국 현지 공장 설립(문등 대성금속 유한공사),
세계 일류화 제품 선정(통상산업부)
1998  무역의 날 표창 수상 및 청와대 면담 참석, 천안 두정동 공장 인수(762평)
1999  상공의 날 석탑 산업훈장 수상
2001  "(주)쓰리쎄븐"으로 사명 변경
2002  산업자원부, 세계일류화 상품 인증
2003  협회중개시장(KOSDAQ) 등록 승인      중국 현지 공장 설립 (문등 칠칠칠 금속제품유한공사)
2005  크레아젠(주) 인수

손톱깎이 산업의 특징


손톱깎이 산업의 일반적 특징
세계 인구의 50% 정도만 손톱깎이 사용
손톱깎이는 한번 사면 오래 사용
금속 가공기술의 결정판
(손톱깎이는 작지만 40여 가지의 공정을 거쳐 만들어 냄)

참고문헌
쓰리쎄븐 홈페이지 http://www.threesevencorp.com
금융 감독원 전자 공시 시스템 http://dart.fss.or.kr
KBS 2TV 신화창조의 비밀 2004년 9월 4일
“The Best Brand In Korea”p24~35
신문보도자료
- 조선일보 2004.01.27 http://www.chosun.com/svc/content_view/content_view.html?contid=2004012770451 - 조선일보 2004.09.04 http://www.chosun.com/svc/content_view/content_view.html?contid=2004090470057
- 주간조선 1855호 - 동아일보 2005.06.07
http://www.donga.com/fbin/output?sfrm=2&n=20050607001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쓰리세븐777의 국제마케팅사례
  • 국제마케팅 전략(2)중국 시장-진출배경단일 시장으로 가장 발전가능성이 높고, 이미 인정 받은 회사의 기술력 및 가치를 기존 OEM방식의 수출 방식을 지양하면서, 독자적인 시장마련-마케팅 전략제품 설명회와 각종 고객 체험 서비스 및 전시회를 통해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공격적인 고가정책 실시하여 차별화 전략을 수립, 이러한 고급화와 차별화에 따르는 불법 복제 제품들을 방지하는 노력을 유통과정부터 차단하며, 777의 손톱 깍기는 고급이

  • [국제마케팅] 쓰리세븐(777) 사례연구
  • 국제상표권 1건 진행중의장 104건상표 53건지적재산권4P 분석  PRODUCT 제 품PRICE 가 격PROMOTION 촉 진PLACE 유 통1PRODUCT1. 철저한 품질관리   2.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투자    3. 브랜드 전략    4. OEM제품군 개발 2PRICE 1. 셋트 판매2. 고급화 전략3 PLACE 1. 재래시장에서 백화점으로 변경2. 전용 매장 설치4PROMOTION1. 주문자부착상표방식탈피2. 고급스러운 광고, 홍보판매 3. 777브랜드를 주방용품. 레져용품 등에 부착해 수출/ 판매 SWOT

  • [국제마케팅] 쓰리세븐(777) 사례연구
  • 쓰리세븐의 산업구조,매출 등의 지표도 보여 줄 것이며 국제마케팅에 있어서 환경분석(경제,사회,문화,법률,정치등)과 해외진출국가와 해외고객분석,매출분석,4P분석,SWOT분석 등의 자세한 사례를 보여드릴것입니다. 세계 총인구의 절반이상이 사용하는 쓰리세븐(777)의 매력에 지금부터 한번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목 차 >1. 산 업 분 석2. 해 외 진 출 국 가 분 석3. 경제적.문화적 분석4. 법률적.정치적 분석5. 시장점유율, R&D개발 및 실적 분석6. 4P 분

  • 쓰리쎄븐 국제마케팅전략
  • 대한 경쟁력을 강화 까꿍♥5. 표준화와 현지화표준화현지화트레이닝업신시장중국현지법인을 생산거점으로 활용, 생산원가를 절감R&D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증가, 품질의 신뢰도 높이기현지 소비자에게 맞는 제품 개발 현지 소비 구조에 맞는 마케팅 전략 실행독특한 디자인고급화 전략새로운 시장 개척(인도, 아프리카, 서남아시아)세계시장으로의 확대까꿍♥:D 기말고사 잘 치세요!감사합니다 ^^*made by nicekoala♬까꿍♥

  •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중소기업 777(쓰리쎄븐)의 해외시장 진출기
  • 중소기업의 신화! 쓰리세븐(777)의 해외시장 진출기 글로벌 경영중소기업의 신화!777(쓰리쎄븐)의해외시장 진출기목 차Ⅰ. 777 소개1. 기업연혁 및 소개2. 선정이유Ⅱ. 환경 분석1. 시장분석2. 산업구조 분석 Ⅲ. 전략분석1. STP분석2. 4P3. SWOT분석4. 해외시장진출전략Ⅳ. 마케팅전략 1. 성공요인분석2. 문제점 및 해결방안3. 향후 전략Ⅴ. 출처Ⅰ. 777 소개 1. 기업 소개(1) 사명 및 기업 목표(2) 연혁- 1975년 대성금속 창립(現 김형규 회장) - 197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