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상품유통] 뉴 브랜드 디자인 오리엔탈리즘 사업 접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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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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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1. Introduction
2.오리엔탈리즘 사업 접목방안
DB검색
3. market analysis
4. Marketing Strategy
5. 인력 관리와 수급 계획
Conclusion
참고 문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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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troduction
요즘 사회에서는 물건, 가전 제품, 가구 등을 구입 할 때 기능성 뿐 만 아니라 그 제품의 디자인 이 제품의 구매욕구와 구매로 이어져 이익창출을 하는 데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현대 사회의 디자인은 그 외관을 꾸미는 것 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구매자의 life style과 취향,생활전반을 보여주는 과시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요즘 들어 ‘cosney’, ’無印良品’ 등의 total culture shop브랜드가 디자인을 중시하고, 과시적 소비를 중요시하는 젊은 세대에게서 많은 이익 창출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는 이런 디자인의 중요성은 앞으로도 더욱더 커질 것이고, 지금의 1020세대가 자라나는 환경에서 우리는 ‘디자인‘이라는 핵심산업역량을 가지고 사업을 전개해보려고 한다.우리 連 은 제품을 빠는 다른 회사들과 차별화를 하여 디자인 자체를 판매함으로써 전문적 디자인 컨설턴트와 마케팅전락의 제시,샘플링 및 프로모션의 단계를 제조회사와 함께 협력하여 모든 제조회사가 디자인의 부담 없이 기술력만을 연구하여도 이익창출을 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줄 것이다.
또, 앞으로의 디자인 산업분야에서 한국인의 역량을 살릴 수 있는 부분은 ‘orientalism을 강조한 동양적 신비감과 한국의 미를 살린 멋’이 라고 생각하여 나아가 글로벌마인드로 세계기업을 꿈꾸는 우리 連에게 적합한 brand identity 라고 생각하고 사업에 임했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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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문헌
한국의미 전통문양
http://blog.naver.com/enuom?Redirect=Log&logNo=30016387329
한국의 문양
http://www.pattern.go.kr/
한국전통문양
http://www.bluedesign.pe.kr/
한스타일
http://www.han-style.com/index.j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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