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개론] tg삼보와 hp기업 비교 분석(e비지니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G소개
2. TG의 성공요인
3. TG의 실패요인
4. HP소개
5. 마케팅 상황 환경분석
6. 마케팅 믹스 분석
7. HP e-비즈니스
8. HP의 성공 요인
- 본문내용
-
TG의 성공요인
독보적 자체기술
20여년 간 기술, R&D, 브랜드, 사업 등의 노하우.
Post PC를 개발과 생산공급의 체제를 갖춤
글로벌 네트워크
한국본사를 중심으로 세계의 전략적 거점을 보유
이것을 기반으로 유기적인 서비스제공이 가능
제품의 다각화 전개
노트북, LCD모니터 등의 고부가가치 제품 군을 확대
국내외마케팅 강화
고객 서비스 관리
고객 관계관리 ,
영업자동화 시스템 구축
오프라인 컴퓨터교육 등의 고객서비스
- 참고문헌
-
http://www.hp.co.kr/
http://100.naver.com/100.nhn?docid=174965
http://cafe.naver.com/hfaef.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3
http://www.trigem.co.kr/
http://km.naver.com/list/view_detail.php?dir_id=90201&docid=32841538
http://100.naver.com/100.php?id=174965
http://www.crm.co.kr/crm_download/casestudy/list.asp
http://www.itworld.co.kr
http://www.cafe.daum.net/sambojuju
http://blog.naver.com/mizmid/70016962740
http://blog.naver.com/hkddon?Redirect=Log&logNo=1301592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