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과 문화] 미국인의 특성과 미국인과의 비지니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발표자료도 함께 삽입해서 발표하기 쉬워요.
목차
1. 미국은.

2. 미국에 가면 미국법을 따라라 (문화)

3. 미국인의 일반적 특징

4. 미국 생활 풍토에 따른 특징

5. 미국인과의 비지니스
본문내용
“미국에 가면 미국법을 따라라”

1. 한국 할머니는 “변태성욕자” ?

2. 남자끼리 찰싹 붙어다니면 “호모”

3. “팁”은 선택이 아닌 필수

4. 기침이나 재채기 후 “Excuse me.”

5. 내 잔디밭 예쁘게 가꾸지 않으면 벌금
( 내 자동차 앞유리 눈치우지 않아도 벌금 )



미국인의 일반적 특징

개인적인
독립적인
직선적인
경쟁적인
협동적인
물질적인
정열적인
개방적인
비 형식적인
성취욕구가 높은
질문을 많이 하는
시간관념이 정확한
침묵을 참지 못하는
국제적인 사건에 무관심한
자신의 방식 안에서만 우호적인



미국인과의 비지니스

① 시간관념이 엄격하며 매사에 실리적

② 상담할 때 곧바로 본론 들어가기를 선호

③ 초면 인사 직후 곧바로 퍼스트 네임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역] 미국의 무역환경
  • 문화적 환경 (1)국민성미국인들은 개인을 매우 중요시한다. 물론 가족 간의 유대와 그룹의 관계도 중요시하지만 이 모든 것의 근본은 개인이 누릴 수 있는 권리와 의무를 존중해 주는 데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또한 미국인들은 매우 직선적이고 인간관계에 있어서 격식이나 가식을 상당히 싫어한다. 그러나 한편 사회에서는 서로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도 눈이 마주치면 인사를 나누며 구면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행동한다. 이러한 미국인들은 다음과

  • [문화경제학] CASINO 산업(카지노산업)
  • 미국인미국인의 경우 전문적으로 카지노를 즐기는 사람이 아닌 주로 비지니스 고객층이다. 이들은 업무에서 받은 스트레스 해소나 그날의 운세를 점쳐볼 셈으로 카지노를 이용하는 층이 많다. 이 고객층은 Grind 고객층으로 볼 수 있으나 잠재적 시장 수요는 부족하다할 수 있다. 이들이 불만을 느끼는 경우는 딜러들이 너무 딱딱하게 게임을 운영하는 것으로 고객과의 충분한 대화나 상냥함이 부족하다고 한다.2) 이용하는 게임의 종류에 따른 고객의

  • 대기업의 국제적인 마케팅 전략 분석
  • 문화적 속성과 연계되어야 한다. 레놀트 자동차는 프랑스에서는 고속도로와 도시에서 운전하는데 알맞는 조그만 슈퍼카 개념을 도입하였다. 독일에서는 안전, 현대공학 및 안락한 인테리어가 강조되었다. 핀란드에서는 견고한 구조와 신뢰성이 강조되었다. 한편 네덜란드에서는 작은차는 싸고 기술적으로 낮은 수준의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재설계되었다(Jain, 1996).결국 해외시장에서의 제품에 대한 포지셔닝은 국가의 독특한 문화적 특성에 부합되

  • 미국 금융위기 이전의 세계 자동차 시장의 동향
  • 비지니스(1) 인터넷 자동차의 개발 (2) 인터넷 판매 Ⅲ. 결 론2 재규어 자동차Ⅰ.서론Ⅱ.재규어의 역사1.재규어의 역사2.연혁Ⅲ.재규어의 구성1.주요자동차 모델2.재규어 자동차의 구성1)스포츠 자동차/컨버터블(convertible)2)럭셔리 세단-“왕실부터 서민까지 영국의 국민기업으로”Ⅳ.환경분석1.외부환경 (거시적 환경)1) 경제 환경2. 내부환경 (미시적환경)1) 고급차 시장의 특성2) 브랜드 이미지3) 성능, 디자인, 가격 측면에서 재규어의 전략

  • [마케팅] 한국 패션산업의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조사 분석
  • 개혁 성공>WS소비자 정보 부족자금부족대표적 브랜드의 부재상품력↑: 트렌디/고품질우수한 IT기술, 높은 인터넷보급률TO제품경쟁 치열국제적 압력: 생산지에서 가까운 타 국가 위협 강세다양한 타겟, 틈새시장 공략세계진출의 발판 가능성한미 FTA에 따른 기회증가목차미국의 문화적 특성미국의 경제시스템국가 선정: 미국 (United States of America)미국내의 시장에 대한 분석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사례조사종합 결론참 고 문 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