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론] 중소기업의 정보화 혁신을 위한 정부의 지원제도 &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정보화 혁신의 의미와 중요성
국내 중소 기업의 현황과 규모
중소기업의 정보화 혁신을 위한 정보의 지원제도
성공 사례
- 본문내용
-
현 중소기업의 현실과 규모에 대한 조사를 통해 정보화를 통한 혁신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어떠한 도움이 되는지를 알아본다.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의 지원제도와 그에 따른 사례를 통하여 앞으로 우리 중소기업의 나아가야 할 길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도록 한다
종합적인 정보화
3. 정보화 경영체제
-정보화 경영 시스템 구축 및 인증부여를 통해 정보화 촉진을 유도하는 사업
-기업 스스로 정보화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표준모델보급 사전진단,
필요과제지원, 성과평가를 통한 사후관리지원 등 수요자 관점에서의 애로해결
중심지원
4. 지역별 정보화 혁신클러스터
-중소기업이 밀집된 농공단지, 지방산업단지, 협동화 단지 등을 대상으로
통신망 업체, IT기업, 지자체, 지역 내 공공기관 등과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정보화를 추진
-낙후된 정보환경을 극복하고 중소기업의 경쟁력 및 지역별 자생능력 제고를
위한 사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