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Chapter 2. 권력이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 목차
-
3장. 섬광시대를 지나서
제4장. 물리력 : 야쿠자 요소
5장. 부 : 모건에서 밀큰까지... 그리고 그 이후
6장. 지식 : 수많은 기호
7장. 물질우위론
8장. 궁극적 대체물
- 본문내용
-
3장. 섬광시대를 지나서
현재 일어나고 있는 사태는 권력배분의 극적인 변화를 수반하는 전적으로 새로운 부 창출체제의 등장이다. 이러한 부 창출체제는 전적으로 데이터 아이디어 상징 및 이러한 체계의 즉시적인 전달과 보급에 의존 한다.
이 체제는 혁명적이고 새로운 체제를 위한 도약이다. 대량생산을 지나 주문생산의 증대로 대량유통의 분배를 지나 특정분야 마케팅 및 마이크로 마케팅으로 통일적인 기업체를 지나 새로운 조직형태로 국내적이며 세계적인 운영체제로 내딛도록 만들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경제의 도래를 예견한 사람들은 두둑한 보상을 받았다. 이들은 하드웨어와 제조업이 아닌 소프트웨어와 서비스업 위주의 활동을 펼치면서 이 시대의 권력투쟁은 지식이 핵심적인 무기가 된다.
기업특공대
새로운 부 창출 체제의 도래는 권력을 이동시킬 뿐 아니라 권력의 스타일 까지 변화 시키고 있다. 이러한 권력 스타일이 변했다는 것은 권력을 장악하기 위해서라면 어떤 일 이라도 할 수 있는 특공대라는 의미와 잘 맞는다.
또한 권력을 가진 사람들을 전자 해적이라 부르는데 이러한 권력은 단지 돈자루 에서 비롯 되 는 것이 아닌 복잡한 데이터와 정보 및 노하우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