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기업소개
외부환경 분석
내부환경 분석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회사 소개
㈜놀부는 신림동
뒷골목의 5평 점포 ‘
놀부보쌈'이 모태
640여개의 가맹점, 국내 최대의 한식 브랜드
15세 초등학교 졸업 이란
학력으로 무작정 서울 상경
1987 자본금 300만원으로
5평짜리 시골집 오픈
자본금 500만원으로 12평짜리 놀부 보쌈 창업
2008 현재 654개 가맹점 연매출 550억원
항상 끊임 없는 연구와 자기개발: 박사학위 취득
각종 외식업 및 경영 부문에서 수상
최초의 여성 CEO
강하고 섬세한 리더쉽
지식경영
놀부 성장 과정 (연혁)
88년
04月 신림극장 인근에 2호점인 신림점을 개점 (영업장 40평)
89년
04月 체인 1호점인 「놀부보쌈」‘상도점’을 개점함으로써
본격적인 체인사업 전개
08月 난곡본부점을 개점한 이래 그해 연말까지 23개의 체인점을 형성
92년
03月 충북 음성에 중앙공급식 주방(C.K.)
음성공장을 준공 (대지2000평, 건평700평)
93년
04月 말레이시아에 「NOLBOO Ⅱ 개점」
09月 법인명을 (株)農園食品에서 (株)놀부로 변경
01년
05月 ISO9002 인증획득
02년
11月 ISO9001 인증획득
03년
05月 창업 16주년
12月 산업자원부-기술표준원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
.
..
미션 & 비젼
한국형 외식문화를 선도하는기업
•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기업
• 직원을 제1의 고객으로 모시는기업
• 전통문화의 현대화를 통해세계로 나아가는 기업
우리나라 전통음식을 현대적으로 계승·발전시키고, 놀부만의 맛과 외식문화를 창조하여 “100년의 맛을 디자인하는 기업”으로 성장
=> 한식의 세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