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의 키즈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의 키즈 마케팅 전략
2. 우리나라 키즈 마케팅 전략
3. 키티맘이 키워낸 골드키즈
4. 골든베이비를 위한 쇼핑
5. 골드키즈
6. 기업의 키즈 마케팅
7. 과열되는 골드키즈 소비의 문제
- 본문내용
-
▷ ‘쿨’ 마케팅 전략
▷ 반기성세대정서 이용 전략
▷ 연령 단축 전략
▷ 이중 메시지 전략
▷ ’조르기’ 이용 전략
▷ 장난감화 전략
▷ PPL
- 바비 코스메틱 사장 의 창업의 계기
'딸이 있다면 꼭 사주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런칭한 지 채 1년이 안 됐지만,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을
비롯해 8개 매장을 오픈했고, 한 매장의 월 매출이 1,500만원을
웃돌고 있다.
자신의 자녀가 더 특별해보일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엄마의 마음을 파고든 결과다.
식스포켓 원마우스
: 부모 2명과 친할아버지, 친할머니, 외할아버지, 외할머니 등 조부모 4명이 한 아이를 위해 지갑을 연다는 뜻.
한 명의 어린이를 키우는데 두 세대가 '올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