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지방공항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김포공항 Image Mak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해결과제 (Project Mission)
2. 상황 분석
3. 새로운 전략 - Targeting
4. 새로운 전략 - Image Making Key Point
5. 커뮤니케이션 목표
6. 커뮤니케이션 전략
- 본문내용
-
1. 해결과제 (Project Mission)
김포공항 의 부정적인 이미지 를 없앨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를 찾아서
고객들에게 김포공항 을 긍정적인 이미지 로 탈바꿈시키자.
지방공항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상황분석
김포공항 역사
1939년 김포비행장으로 개항 (일본군 비행장)
1958년 4월 김포국제공항을 정식 국제공항으로 지정
1971년 김포국제공항의 국내선 청사 준공
1980년 국제공항관리공단 설립(현 한국공항사)
1995년 국제선 화물청사 준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