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제품수명주기와 신라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농심)
제품수명주기의 단계별 특징
제품수명주기에 따른 전략적 시사점
제품수명주기에 따른 라면시장의 역사 및 현재
신 라면의 성공사례
결론
질의/응답
- 본문내용
-
명칭의 유래: `농부의 마음`
이념과 비젼 :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창조하고 세계 최일류 식문화, 생활 서비스 창조 기업
기 업 소 개(연혁)
1965.9.18 롯데 공업(주) 설립
1976.6.30 거래소 상장
1978.3 농심으로 상호 변경
1984.3 제 11회 상공의 날 철탑 산업훈장 수상
1985.3 86 아시안 게임, 88 서울올림픽 라면 공식공급업체 인정
1988.11 라면업계 최초 1천만불 수출 달성
1994.3 동탑 산업훈장 수상
2000.11 중국 심양 공장 준공
2001.8 세계 일류 상품 발굴 촉진대회 일류상품 선정
2003.5 웰치 포도쥬스 생산
2003.7 한국 네슬레와 업무제휴
2003.11 안성탕면 출시 20주년 행사
2005.9 창립40년
총자산 규모 1조 3천억원
연간 매출액 1조 6천억원
연간 순이익 1200억
직원수 5000여명
(2004년12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