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커뮤니케이션의 의미
Ⅱ. 커뮤니케이션의 과정
Ⅲ. 커뮤니케이션 유형
Ⅳ. 커뮤니케이션과 설득
Ⅴ. 실제사례
본문내용
Ⅰ. 커뮤니케이션의 의미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이란 ?


- 송신자와 수신자간에 정보와 의미가 전달되고
교류되는 과정

-언어7% 비언어(시선, 표정, 손짓, 의상) 55%
어조, 억양, 음성 38% 


커뮤니케이션 의 기능

- 조직 구성원의 행동 통제

- 의사결정의 기초가 되는 정보 제공

- 동기 유발 촉진

- 느낀 바를 표현하는 감정적인 것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은 리더십에 중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