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커뮤니케이션의 의미
Ⅱ. 커뮤니케이션의 과정
Ⅲ. 커뮤니케이션 유형
Ⅳ. 커뮤니케이션과 설득
Ⅴ. 실제사례
- 본문내용
-
Ⅰ. 커뮤니케이션의 의미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이란 ?
- 송신자와 수신자간에 정보와 의미가 전달되고
교류되는 과정
-언어7% 비언어(시선, 표정, 손짓, 의상) 55%
어조, 억양, 음성 38%
커뮤니케이션 의 기능
- 조직 구성원의 행동 통제
- 의사결정의 기초가 되는 정보 제공
- 동기 유발 촉진
- 느낀 바를 표현하는 감정적인 것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은 리더십에 중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피치커뮤니케이션3공통) 리더십 스피치 분석-미국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연설-보면서 리더십을 보여준 스피치 스타일의 특징무엇인지 설명할 것0K
- [방통대 미디어영상학과 3학년 공통] 1. 스피치커뮤니케이션과 자아노출이 중요한 이유, 자아노출방해요인에 관해 자신의 경험 사례를 설명할 것.
- 스피치커뮤니케이션3공통)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듣기`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자신의 실제 ‘경험 사례’를 들면서 설명하시오.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듣기`를 방해하는 요인에 관해 설명하시오. 충무공 이순신 리더십의 특징에 대해 설명하시오. 민주형 리더십에 해당되는 사례를 들어 주요 특징, 장단점을 설명하시오.
- [방통대 스피치커뮤니케이션 공통] 1. 스피치커뮤니케이션과 ‘자아노출’ 2. 스피치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
- [리더십]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