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파파존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APAJOHN’S History
2. PAPAJOHN’S KOREA
3. PAPAJOHN’S Analysis
4. SWOT/ 4P Analysis (Papa John’s,Pizza Hut, Domino’s)
5. Problems and 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1. PAPAJOHN’S History

■1984년 : Indiana 주 Jeffersonville의 John Schnatter가 창업

■1986년 : 켄터기 주의 첫번째 프랜차이즈

■1997년 : ACSI 미국 외식업체 대상 고객만족도 1위

■2000년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부문 고객만족도 1위, 품질1위

■2006년 : 3년 연속 ‘올해의 베스트 프렌차이즈’ 선정

■2006년 : 8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점포당 매출은 업계1위)

■현재 15개국 시장과 49개주에 3,000개의 레스토랑 운영



2. PAPAJOHN’S KOREA

■2003년 : 7월 파파존스코리아 1호점 압구정점 오픈
8월~12월 가락점,잠실점, 청담점 오픈
■2004년 : 파파존스 인터네셔널에서 성공적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현재 국내 63개 매장 운영
서울 42개, 경기 18개, 인천 1개, 부산 1개
강남권 위주로 오픈 시작, 점차 강북으로 진출,
매월 1개 이상 오픈

■피자헛 영업상무 출신 “조영권” CEO
2003년 3월 미국 본사에서 교육을 시작으로
파파존스의 한국 상륙,

■2009년까지 점포 250개에 매출 1000억원 달성
3년 안에 국내 피자업계‘빅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피자헛 마케팅잔략
  • 전략이 경쟁우위 전략2. 제품고객욕구변화최근 주요 관심사로 떠 오른 웰빙, 슬로우푸드, 건강외식업계 전반에 걸쳐 나오는 웰빙 메뉴와 건강메뉴감자, 고구마, 새우, 해물, 브로콜리, 살사 소스등 다양한 재료고구마를 첨가 새로운 토핑을 시도한 웰빙메뉴인 피자헛의 리치골드3. 피자헛의 마케팅 전략1. 점포의 위치 선정고객중심 점포 : 자신들의 피자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더 많이제공하고 즐기도록 해주기 위한 배려 2. 점포 위치선정

  • 미스터 피자 성공 마케팅 조사
  •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인정받는 최고 수준의 브랜드 육성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주)한국미스터피자 황문구 사장은 웃음기 있던 얼굴과 달리 진지한 자세로 “세계적인 피자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강한 의지를 나타냈다. ROTC 10기 출신으로 아남반도체에 입사해 25년간 인사와 노무 전문가로 활약한 전문경영인인 황 사장은 자신의 기업관과 회사 전도에 대해 빈틈없이 자신의 생각을 풀어놓았다.황 사장은 “제조업에서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7조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목차1. 파파존스 선정배경   2. 파파존스 소개 및 기업분석  3. 경쟁자 마케팅 전략 분석  4.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분석5.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제안7조2008년2009년2010년2011년시장규모13000 14000 15000 17000시장규모3차원 세로 막대형 2북부피자 시장 규모단위: 억원1. 파파존스 선정배경지속적인 피자 시장의 성장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 → 독과점(75%) 7조주 5일 근무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목차1. 파파존스 선정배경 2. 파파존스 소개 및 기업분석2.1 파파존스 소개 2.2 기업분석2.2.1 재무제표 분석2.2.2 재무비율 분석3. 경쟁자 마케팅 전략 분석3.1 미스터피자3.1.1 SWOT분석.3.1.2 STP전략.3.1.3 4P3.2 저가형 피자3.2.1. SWOT분석3.2.2. STP전략3.2.3. 4P전략4.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분석4.1 SWOT 분석4.2 STP 전략4.3 4P 전략5. 마케팅 전략 제안5.1 마케팅 전략 개괄5.2 세부전략 (4P)6. 참고

  • 피자헛 기업분석 보고서
  • 전략이 경쟁우위 전략2. 제품고객욕구변화최근 주요 관심사로 떠 오른 웰빙, 슬로우푸드, 건강외식업계 전반에 걸쳐 나오는 웰빙 메뉴와 건강메뉴감자, 고구마, 새우, 해물, 브로콜리, 살사 소스등 다양한 재료고구마를 첨가 새로운 토핑을 시도한 웰빙메뉴인 피자헛의 리치골드3. 피자헛의 마케팅 전략1. 점포의 위치 선정고객중심 점포 : 자신들의 피자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더 많이제공하고 즐기도록 해주기 위한 배려 2. 점포 위치선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