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건면세대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새로운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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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건면세대는 어떤 라면인가?
올라이즈 밴드가 건면세대 광고에 어울리는가?
맛이 좋다는 걸까? 건강에 좋다는 걸까?
본문내용
농심의 건면세대 전략과 문제점
<전략>
타겟층
20~30대 직장인
<문제점>
광고
모델과의 동일시 어려움

마른? 맛있는? 건강한?
차별성 강조 실패
기존 라면의 새 브랜드로 인식

신기술에 대한 소극적 언급
기존 라면 시장에 방어적 모습
농심의 딜레마


포지셔닝
웰빙라면

신기술
Non-Frying 공법,
지오드레이션(Zeodration)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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