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햇살 다이어트 치킨의 고객확보를 위한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 시장상황/ 소비자분석/ 제품 및 자사분석
2. 다이어트 치킨의 마케팅 전략
- 문제 파악
- 문제 해결을 위한 전략
- 향후 기대 전망
- 본문내용
-
2. 다이어트 치킨의 마케팅 전략
※ 문제파악
다이어트 치킨의 트랜스지방 0%라는 신뢰도에 문제가 있다.
소비자들은 다이어트 치킨이라는 독특한 제품보다 일반적인 양념, 후라이드 반반에 너무 익숙해져 있어 내재적 억제가 나타나 있는 상태이다.
현재 햇살의 다이어트 치킨은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게다가 다이어트 치킨의 이점 및 그 제품만의 개성 또한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이다.
- 참고문헌
-
햇살 홈페이지(http://www.hessal.com/ )
자체정량조사
인터넷 각종 지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