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활동이며, 일반기업에게는 스포츠를 이용하여 기존의 광고 또는 홍보활동 등을 보조해주는 강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이다.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은 경영학의 마케팅 및 기업의 관점에서 볼 때 스포츠 후원을 나타낸다. 스포츠 후원은 기업이 현금이나 물품 또는 노하우, 조직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스포츠스타, 팀, 연맹 및 협회, 스포츠행사를 지원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여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기획조직실행통제하
제 1 절 2002 한-일 월드컵의 의미.3제 2 절 2002 한-일 월드컵의 스포츠 마케팅의 역할.5Ⅱ. 본론제 2 장 2002년 한-일 월드컵의 개최에 따른 경제적 효과8제 1 절 국내의 현황과 국외의 경제적인 변화8제 2 절 2002년 한- 일 월드컵 개최의 성공과 위상.9제 3 절 2002 한-일 월드컵대회의 국가 발전
Report제목 : e - sports의 현재와 나아가야 할 방향목차 1. 서론1.1 화제 제시1.2 범위 설정 ( 3.1절을 제외한 전체적인 내용은 국내 e-스포츠 산업으로 한정함)본론 2. e-스포츠가 생기게 된 배경 2.1 ‘스타크래프트’ 게임 출시 2.2 IT인프라와 e-스포츠 미디어 3. e-스포츠의 현주소3.1 e-스포츠의 위상3.2 국내, 외 e-스포츠 대회현황3.3 현재 e-스포츠의 한계3.3.1 소수의 인기게임들로 운영되는 e-스포츠3.3.2 젊은 청년층의 관심에 그치는 e-스포츠4. e-스포
대회와 그 효과(1) 대회 결과 및 성과(2) 남겨진 과제Ⅲ. 부산세계사회체육대회1. 대회개요2. 대회소개3. 엠블렘 & 마스코트(1) 엠블렘1) 엠블렘컨셉 (2) 마스코트1) 마스코트 의미 2) 마스코트 컨셉 3) 마스코트 애칭 : 어우리EOURI 4. TAFISA란?(1) TAFISA 역사(2) 역대대회 소개1) 제1회 대회 2) 제2회 대회 3) 제3회 대회 4) 참가 종목 5) 부대행사 5. 부산세계사회체육대회 참가 현황Ⅳ. 스포츠관광 시장 & 소비자 분석 1. 라이프스타일(1)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여, 본 마케팅 조사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르까프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앞으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1. 회사소개1953년 부산에서 동양고무공업(주)을 설립하여 올해로써 56주년을 맞이한 화승그룹은 설립 초기부터 신발생산을 해왔다. 신발산업의 동남아 이전이 본격적으로 가속화된 90년 초까지 세계 제 1의 신발회사로 명성을 떨쳤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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