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관리론] [신제품 마케팅] 신개념 졸음퇴치 음료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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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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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동기
2. 제품설명- 굿모닝 비버의 매력.
3. 브랜드네이밍
4. 타겟 고객층
5. 굿모닝 비버의 맛과 성분
6. 디자인
7. 가격
8. 경쟁자 분석
9. 프로모션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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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품설명- 굿모닝 비버의 매력.
굿모닝 비버의 차별화 전략은 아래와 같다.
⓵ ‘졸음’에 초점을 맞춘다.
굿모닝 비버의 주요 목적은 우리 음료수를 마시면 졸음을 깨는데 있다. 졸음을 쫒기를 원하는 고객 수요층은 넓고 이들이 필요한 것은 그들을 졸리지 않도록 만드는 것이다. 무기력한 아침에 커피 대신 굿모닝비버를 한 병씩 마시면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으며 활력을 찾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⓶ 카페인이 없는 ‘건강한’ 음료이다.
보통 졸음을 깨기 위해 마시는 음료수에는 커피나 자양강장제가 있지만 이 음료의 공통점은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다. 굿모닝 비버에는 카페인 성분을 빼고 건강에 좋은 구기자를 첨가시켜서 의약품의 성분이 아닌 자연친화적인 건강한 음료수로 만들게 되었다. 졸음을 쫒기 위해 많이, 자주 마셔도 건강에 해가 되지 않는 건강한 음료수이다.
⓷ 사람들의 입맛에 맞는 ‘맛있는’ 음료이다.
음료의 가장 핵심인 맛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맛있는 음료수를 만들고자 노력하였다. 굿모닝 비버는 피곤을 이기게 하려는 효능을 ‘구기자’에서 찾을 수 있었고, 대중의 입맛을 잡기 위해 설탕 대신 건강에 좋은 벌꿀을 첨가하기로 결정하였다. 구기자차의 깔끔한 맛과 효능으로 피곤에서 벗어날 수 있고, 벌꿀의 건강식품 이미지를 결합하여 맛있는 음료수를 개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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