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관리론] [신제품 마케팅] 신개념 졸음퇴치 음료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8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동기


2. 제품설명- 굿모닝 비버의 매력.


3. 브랜드네이밍


4. 타겟 고객층


5. 굿모닝 비버의 맛과 성분


6. 디자인


7. 가격


8. 경쟁자 분석


9. 프로모션전략
본문내용
2. 제품설명- 굿모닝 비버의 매력.

굿모닝 비버의 차별화 전략은 아래와 같다.

⓵ ‘졸음’에 초점을 맞춘다.
굿모닝 비버의 주요 목적은 우리 음료수를 마시면 졸음을 깨는데 있다. 졸음을 쫒기를 원하는 고객 수요층은 넓고 이들이 필요한 것은 그들을 졸리지 않도록 만드는 것이다. 무기력한 아침에 커피 대신 굿모닝비버를 한 병씩 마시면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으며 활력을 찾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⓶ 카페인이 없는 ‘건강한’ 음료이다.
보통 졸음을 깨기 위해 마시는 음료수에는 커피나 자양강장제가 있지만 이 음료의 공통점은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다. 굿모닝 비버에는 카페인 성분을 빼고 건강에 좋은 구기자를 첨가시켜서 의약품의 성분이 아닌 자연친화적인 건강한 음료수로 만들게 되었다. 졸음을 쫒기 위해 많이, 자주 마셔도 건강에 해가 되지 않는 건강한 음료수이다.

⓷ 사람들의 입맛에 맞는 ‘맛있는’ 음료이다.
음료의 가장 핵심인 맛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맛있는 음료수를 만들고자 노력하였다. 굿모닝 비버는 피곤을 이기게 하려는 효능을 ‘구기자’에서 찾을 수 있었고, 대중의 입맛을 잡기 위해 설탕 대신 건강에 좋은 벌꿀을 첨가하기로 결정하였다. 구기자차의 깔끔한 맛과 효능으로 피곤에서 벗어날 수 있고, 벌꿀의 건강식품 이미지를 결합하여 맛있는 음료수를 개발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적립식 할인 서비스의 대표 Brand로 정착→ SK의 판매증대 효과 → 포인트의 Cyber Money化를 통하여 e-Commerce 시대의 신개념 결제 수단으로도 부각→ 효과적 DB구축 -→맞춤형 마케팅 가능▲ 통합 network를 통한 시스템 마케팅․주유소-제휴사-일반가맹점으로 연결되는 다양한 시스템 연결운영․Speed 011의 n-Top서비스를 통한 가맹점 탐색․Real Time 포인트 조회, 적립, 사용 등의 시스템 기능 구현▲ Business 선점 효과→독보적인 마켓 리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대한생명/일반사무/신입)20. 자기소개서(대한생명보험/금융전문가/신입)21. 자기소개서(대한통운/일반사무/신입)22. 자기소개서(대한항공/발권서비스/경력)23. 자기소개서(대한항공/승무원/신입)24. 자기소개서(대한항공여행사/가이드/신입)25. 자기소개서(동부건설/경영지원/법무/신입)26. 자기소개서(동양전자/생산관리/신입)27. 자기소개서(동양전자/일반사무/경력)28. 자기소개서(동아TV/방송작가/신입)29. 자기소개서(롯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대한생명/일반사무/신입)20. 자기소개서(대한생명보험/금융전문가/신입)21. 자기소개서(대한통운/일반사무/신입)22. 자기소개서(대한항공/발권서비스/경력)23. 자기소개서(대한항공/승무원/신입)24. 자기소개서(대한항공여행사/가이드/신입)25. 자기소개서(동부건설/경영지원/법무/신입)26. 자기소개서(동양전자/생산관리/신입)27. 자기소개서(동양전자/일반사무/경력)28. 자기소개서(동아TV/방송작가/신입)29. 자기소개서(롯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신제품을 개발하는 데 이를 프로슈머 마케팅이라고 한다. 소비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하여 요구사항을 그대로 반영, 고객만족도를 증대 시킬 수 있으며, 신상품 개발을 위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특정제품 개발에 참여한 소비자는 탄탄한 단골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고, 고객 불만이나 안전사고 등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 외국 기업들은 적극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프로슈머 마케팅 이 뜬다79.지그비(Zigbee)홈오토메이션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마케팅41 란 재고투자액에 의한 이익이 얼마가 되는지를 나타내는 것이다 이 GMROI .를 공식으로 나타내면 다음과 같다.GMROI투자이익률평균재고자산투자이익률매출액매출액평균재고자산매출액 이익률 재고자산 회전율42 비주얼 머천다이징 의 구성요소는 (VMD Visual MerchanDising) VP(Visual :Presentation), PP(Point of sales Presentation), IP(Item 로 구 Presentation)분된다.43 과학적 관리론은 작업 특히 블루 칼라의 일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자 하 ,는 것이었다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