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사례, 국제마케팅] International Marketing Research at the Mayo Clinic-메이요 클리릭의 국제경영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4 / 2019.12.24
- 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질 문] 당신이 메이요 클리닉에서의 새로운 마케팅 부회장이라고 가정하라. CEO와 이사회는 5년후에 100%까지 국제적인 판매 수입을 확대하기로 결정하였다. 국제적인 판매수입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조사의 개요를 당신의 직원에게 메모하여 적어보시오.
본문에서 제시한 내용들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1) 우리는 "international"을 메이요 클리닉의 한 부분으로 계속해 나갈 것이다.
(2) 우리의 의료진은 세계적인 모는 분야에서 세계의 동료들과 협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
(3) 메이요 클리닉의 연구원들은 많은 대륙에서 연구원과 협력하여 임상 시험을 실시할 것이다.
(4)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최고의 의료기술을 필요로 하는 세계 도처의 환자들에게 최고의 medical care를 제공하여 위하여 힘써야 할 것이다.
- 참고문헌
- 국제마케팅론 - CASE STUDY로 International Marketing, 13th edition, Phillip Cateora and John Graham, Irwin/McGraw Hill. pp.636-639 case study을 읽고 해당문제의 답안을 작성한 것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