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선도적, 강점, 발상, 음료,] 발상의 전환과 마케팅 성공-비타 50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29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광동제약
비타 500 제품 분석
환경분석
SWOT 분석
Promotion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SWOT 분석
강점
비타민음료 시장에서의 선도적 위치
(인지도, 시장 점유율 1위, 원조 상품)
다양한 유통경로 확보
(혼합음료로 분류, 일반소매점 판매가능)
소비자에게 카페인 없는 무해한 음료로 인식
약점
매출 증가에 있어 스타 의존성이 높음
상품에 비해 기업에 대한 인지도 부족
제품 기능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 부족
(비타민의 효능, 효과 인식 부족)
지나치게 한 제품에 편중된 상품구성
기회
최근의 Wellbeing트렌드와 잘 맞아 떨어짐
최근의 비타민 음료 성분미달 통고
4년간의 지속적인 빠른 시장 성장률
위협
수많은 유사 me too 제품 출시
(비타천, 비타그란, 비타파워, 제노비타 등)
Wellbeing트렌드가 사라질 경우 매출에
심대한 타격을 받을 수 있음
의약품으로 분류되는 드링크제가 일반소매점 진출 시
비슷한 효익을 제공하는 비타500의 매출액 급감 가능
시장 포화에 따른 시장성장률 감소가 우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