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재혼산업 `행복출발`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재혼인식의 변화
2. 재혼산업의 전망
3. 행복출발 VISION 및 기업소개
4. 행복출발 서비스
5. 행복출발 마케팅
6. SWOT & STP
7. 광고 – 인쇄광고, TV광고
8. 결론 및 Q&A
- 본문내용
-
행복출발┃들어가며…孝 子 不 如 惡 妻
행복출발┃인식의 변화 - 신문기사
.
.
.
행복출발┃Vision
행복출발
재혼문화의
양지화
(하루700쌍
이혼)
효도
그리고..
친목의 장
인생의
약점이 아닌,
적극적
인생설계
(주)행복출발
회원 수 3만 여명,
국내 최대규모
70% 교재율, 높은 성혼율
CEO 김영란
사업부
- 바즐관리부
고객상담부
회원관리부
고객만족팀
경영기획팀
마케팅팀
광고홍보팀
인터넷팀
회원별 서비스 분류
- 참고문헌
-
http://www.hbcb.co.kr/
행복출발 공식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hhelper/60037174376
www.vazl.com
한겨레 2006.10.18
http://blog.naver.com/ceh711017/100036950596
행복출발 top class manager 이인자님
인터넷 만화 강풀 『그대를 사랑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