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전략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목표
2.상황분석
- 커피빈 분석
- 소비자 분석
- 경쟁사 분석
3.4P’S
4.SWOT 분석
5.STP 전략
6.BCG매트릭스
7.참고문헌
- 본문내용
-
The coffee Bean Korea
㈜ 커피빈 코리아는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와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어 2000년 6월 ㈜ Coffee Bean Korea (커피빈 코리아)를 설립
2001년 5월 10일 청담점 1호점을 시작으로 2007년 현재 96호 태평로점을 오픈 하였습니다. 전 매장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 및 관리를 하고 있으며, 2007년 110호점의 커피빈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함.
커피빈 코리아는 품질과 서비스라는 두 개의 명제를 점진적이고도 지속적으로 실행에 옮김으로써 한국 커피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커피를 제공.
질 좋은 원두사용
좋은 원두를 수입해 판매하는 커피리테일러로 시작
Tea
커피 외에 다양한 허브티와 과일티를 즐길 수 있다. (얼그레이, 포모사 우롱, 트로피칼 패션, 차이)
Fat Free
모든 제품에 fat-free 고급원료 사용,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어필
light roast
‘더 태울수록, 맛이 덜하다’나이 어릴수록, 여성 고객일수록 light roast 선호
- 참고문헌
-
커피빈 코리아http://www.coffeebeankorea.com
스타벅스 코리아
http://www.istarbucks.co.kr
네이버
http://www.naver.com
로즈버드
http://www.irosebud.co.kr/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김영한, 넥서스, 200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