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및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22 / 2020.04.22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및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수립 보고서입니다.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마케팅전략에 대해 심층 분석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배달의민족 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

3. 배달의민족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배달의민족 홍보 마케팅전략 사례
(1) 광고전략
(2) 고객맞춤화 서비스
(3) 이벤트마케팅

5. 배달의민족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배달의민족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본문내용
2010년 김봉진 대표가 창립한 배달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인 배달의민족은 기존 종이전단지의 불편함과 음식점의 평판 정보의 부족함과 서비스 이용 이후 고객불만족의 표출방법이 아예 없는 상황에서 출시하였다
배달의민족은 근면성실, 새시대 새일꾼, 근검절약이라는 3대 핵심가치를 가지고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배달앱에만 머무르지 않고 종합 `푸드테크`기업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배달이 안 되던 외식업소의 음식을 배달해주는 외식배달 서비스 `배민라이더스`와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 반찬 배달 서비스인 ‘배민찬’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오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배달의민족 성공요인,마케팅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향후전략제시 및 미래전망연구- 배달의민족 마케팅연구
  • 성공요인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시미래전망1. 배달의민족 소개(1) 기업현황(2) 배달의민족의 시작과 성공과정2. 배달의민족 성공요인3. 배달의민족 SWOT분석4.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1) B급감성마케팅(2) 광고전략(3) 이벤트마케팅(4) IMC전략5. 향후전략방향 제시6. 배달의민족 미래전망1. 배달의민족 소개(1) 기업현황배달의 민족이 브랜드가치평가에서 배달서비스앱 부문 1위를 차지하였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BSTI (Brand

  • 중국 승용차 산업 21세기 중국 승용차 산업 부장 전망과 한국기업 진출 강화 방안
  • swot 분석 (2) STP 분석 (3) 마케팅 전략(4P) (4) 후발 주자로서의 전략 Ⅳ. 결 론※ 참고 문헌 & 사이트Ⅰ. 들어가며 중국 국무원 발전연구중심에서는 3년 후 주요산업의 발전 전망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하여 큰 폭의 성장이 기대되는 6개 산업으로 전자 통신 산업, 자동차산업, 건축 및 주택산업, 통신서비스업, 기계공업, 관광산업을 꼽았다. 그 중, 자동차 산업에 대해서는 과거 폐쇄적인 시장이 WTO가입이후 급변하기 시작하였으며 10․5계획기간 동안 국

  • 배달의 민족 브랜드마케팅 배달의 민족 서비스마케팅 배달의 민족 글로벌경영 배달의 민족 사례분석 swot stp 4p
  • 배달통’ 투자SWOT4P/SWOT분석03마케팅 전략03마케팅전략마케팅 전략 - B2B전략 : 기업 대 기업간의 마케팅 전략민트라이더 교육전단지 콜멘트 서비스사장님 사이트03마케팅전략마케팅 전략 - B2B전략 : 기업 대 기업간의 마케팅 전략소상공인들은 CF제작이 힘들다는 점에서 착안동영상 편집업체와 제휴, 선정된 100여곳의 가맹업소 CF를 제작CF제작에 들어가는 비용은 ‘배달의 민족’에서 모두 부담우리가게 CF 만들기03마케팅전략마케팅 전

  • [인터넷비즈니스] 인도의 IT 정책과 IT 기술 마케팅
  • 서비스 업) 4. 마케팅 전략4.1. SWOT 분석4.2. TCP/IP 분석4.3. 4P 분석1. 인도의 IT 정책과 IT 기술기반 1.1. 인도의 인터넷 비즈니스 현황 및 활성화 방안 또는 지원계획1.1.1. B2C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시장◦ 인도의 인터넷이동통신협회(Internet & Mobile Association of India, IAMAI)에 의하면, 2005-06년 B2C 거래액수는 전년대비 107% 증가한 118억 루피(약 2,714억원, 1루피=23원)인 것으로 추정되며, 2006-07년도에도 95%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전자상거

  • [국제기업환경론] Marriott호텔(메리어트호텔)의 글로벌진출 전략 및 환경
  • 및 환경Ⅰ. 서론Ⅱ. 본론1. 다국적 호텔기업의 해외시장 진입방식 결정요인1) 서비스산업의 특성2) 호텔 산업의 해외진출 유형3) 해외시장 진입방식 결정요인2. 호텔업의 특성3. 메리어트 호텔1) 소개2) 메리어트 숙박 사업 (Marriott Lodging)3) 주요 연혁4) 메리어트의 성장과정(Marriott Process)5) 핵심역량을 이용한 마케팅전략 및 해외진출6) 매리어트의 SWOT 분석 (해외 진출 초기 단계-1990년대 초)7) 서비스정신8) 성공비결4. 국가별 진출 사례 ; 경제, 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