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서비스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14 / 2020.04.1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마켓 서비스마케팅 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1. G마켓 기업분석

2. G마켓 기업핵심역량과 경쟁우위

3. G마켓 서비스마케팅 분석

4. G마켓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판매자와 구매자가 동시에 참여해 가격을 결정하는 주식거래 방식을 응용한 사용자 참여형 ‘EC플랫폼’ 같은 특화된 G마켓만의 기술력은 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기를 겪는 상황에서도 빛을 발했다. 또한 판매자의 진입장벽을 최소화 하고 참가자의 물품등록 자체만으로는 패널티를 두지 않아 트렌드에 급격하게 반응하는 상품들(의류, 유행을 타는 제품류)의 경우 기존 종합쇼핑몰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의 다 품목을 보유하고 있다. 물품 등록만으로는 수수료를 부담하지 않는다는 장점으로 옥션에 비해 판매자의 리스크를 보호해주고 있어 영세 판매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기도 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분석기업의 환경분석1. 11번가경쟁자 분석2. N샵3. 경쟁우위경쟁사 분석기업의 환경분석1. 11번가경쟁자 분석2. N샵SK플래닛 계열사ㆍ적극적인 프로모션ㆍ다양한 혜택 제공ㆍ반값 마케팅ㆍ영문쇼핑몰 11Street 오픈3. 경쟁우위경쟁사 분석기업의 환경분석경쟁자 분석ㆍ포털사이트의 높은 접근성ㆍ체크아웃 서비스ㆍ픽N톡1. 11번가2. N샵경쟁우위3. 경쟁우위G마켓의 경쟁우위기업의 환경분석G마켓의 경쟁우위G마켓 해외봉사단G스탬프eb

  • 오픈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지마켓성공사례,G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G마켓-택배사 제휴 통한 배송/교환/환불 시행 어려움U Market?현지의 개인용 영업 택시를 주목배송UMarket1) 개인 소유의 차: 택시 영업2) 다양한 지역의 많은 분포3) 경쟁 치열, 흥정 요금 체계: 지속적인 수입원으로 한계1) 키예프 택시요금 = 지방의 2배2) 키예프: 비교적 배송시스템 발달3) 지방 중심 운영개인 영업 택시 이용1) 택시 영업+물류 배송 :동시에 가능2) 고정적 부가 수입 발생1) 배송료의 일부: 대리 택배 영업 기사에게2) 70% 선결제 30% 택시기

  • [마케팅] G마켓(지마켓) 마케팅 분석, 성공요인
  • G마켓 내부 환경 분석우리들의 목표는 2등이 아니다.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3.내부분석(G마켓의 핵심역량) 3.내부분석(현황)전체사이트 순위오픈마켓 순위3.내부분석(G마켓의 성장)일일평균 방문자수비교– 2005년 2008년3.내부분석(G마켓의 현황)하루 주문량 : 15만건제휴마케팅 : 100여개 중소기업들에게 온라인 시장 제공목표 향후 1000개 중소기업과 제휴기본 수익 : 판매 수수료 : 12%, 컴퓨터/가전제품은 8% 부가서비스 수익 :

  • G마켓 GMARKET 전략 분석
  • 분석 - 옥션2.3. G마켓의 고객(방문자) 추이 분석2.4. G마켓의 서비스 분석2.5. G마켓의 SWOT 분석2.6. G마켓의 4P Mix 분석2.7. G마켓의 4C 전략3. G마켓의 성공전략3.1. 가격 경쟁력을 위한 낮은 수수료3.2. 판매자 중심의 판매시스템, 미니샵 개설3.3. 이효리 효과? ^^ - 스타샵 운영3.4. 일대일 흥정하기 시스템3.5. 휴먼웨어 중심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 의사결정 절차를 간소화3.6. 명확한 차별화 전략 : 톡톡 튀는 서비스 도입3.7. 트윈슈머 마케팅 전략3.8. 소

  • [미디어산업] G마켓 성공 분석
  • G마켓의 성공분석목 차1. e-marketplace 성장과 G마켓1) 온라인 시장과  2) G마켓의 성장2. G마켓 분석1) G마켓 회사 개요 2) G마켓의 성장 요인 (1) 자유로운 기업문화 (2) 판매자 지원 시스템 (3) 차별화된 구매자 서비스 (4) 시스템 효율화 3) G마켓의 마케팅 분석  (1) SWOT분석 (2) STP분석  3. G마켓의 동향 및 발전방향1. e-marketplace 성장과 G마켓1) 온라인 시장과 e-marketplace* e-marketplace *다수의 구매기업과 다수의 판매기업이인터넷상에서 재화, 서비스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